Nowut Door

캠핑용품_camping gear/기타 용품_everything

캠핑용품 캠핑토치 늘어나는 토치 캠핑라이터 구형 ST-180 제품보다 좋아진 '소토 슬라이드 토치 ST-480HCT' 후기

Nowut Door 2024. 2. 1. 02:25
반응형

 

 

 

 

 

 

 

 

 

SOTO


슬라이드 토치

ST-480 HCT

 

 

 

 

 

 


 

 

'ST-480 HCT'

 

소토 슬라이드 토치 신형 제품입니다.

 

요즘 핫한 카키색상이 출시되었어요.

 

※ 실물이 훠얼씬 더 어어 이뻐요.

 


 

 

 

요리조리 살펴봐도 구형(ST-180C) 제품과 큰 차이는 없지만,

 

크기가 조금 확장되긴 했네요.

 

:)

 

 

 


 

 

 

가스잠금장치 또한 구형과 변함없이

 

버튼 부분을 밀고 당겨주면, 잠그해제가 가능합니다.

 

 


 

 

가스레버 재질은 동일하지만,

화구덮개 부분이 변경되었는데요.

 

덮개 부분이 난연재질(구형)이 아닌 화구와 동일한 합금이라는 점.

 

그리고

덮개가 화구와 일체형이라는 점은 큰 변화인 것 같습니다.

 

:)

 

 


 

캠핑용품 캠핑토치 늘어나는 토치 라이터 '소토 슬라이드 토치 오렌지 캡 ST-480C' 후기

SOTO 슬라이드 토치 오렌지 캡 ST-480C 소토 ST-480C 슬라이드 가스토치 오렌지 캡 제품입니다. 국내 정발 슬라이드 토치 제품종류 중에서 제일 상큼(?)한 색상이에요~ 이걸로 모든 슬라이드토치를 다

nowutdoor.tistory.com

 

캠핑용품 캠핑토치 늘어나는 토치 라이터 '소토 슬라이드 토치 브라운캡' 후기

SOTO 슬라이드토치 브라운 캡 ST-480c 소토 슬라이드 토치 브라운 캡 제품입니다. 성인남성 한 손에 착~ 감기네요 캠핑과 잘 어울리는 브라운 색상이라서 잔디 위에서 촬영해도 자연스럽네요 :) 박

nowutdoor.tistory.com

 

캠핑용품 캠핑토치 늘어나는 토치 라이터 '소토 슬라이드 토치 블랙캡' 후기

SOTO 슬레이트 토치 블랙캡 브라운 색상의 슬라이드 토치에 이어 두 번째 슬레이트 토치 제품입니다. 기존에 브라운 제품이 고장이 나서 구매했어요~ 슬라이드 부분을 살살 당기고 살살 넣어야

nowutdoor.tistory.com

 

캠핑용품 캠핑토치 늘어나는 토치 라이터 '소토 슬라이드 토치 ST-487' 후기

SOTOST-487 '소토 ST-487' ST-480C 모델의 신형입니다. 소소한 기능이 업그레이드되어서 출시되었습니다~ 구형 (ST-180C) 제품보다 크기가 조금 커졌지만, 엄청난 차이가 있는 건 아닙니다. (이질감 없어요

nowutdoor.tistory.com

 

캠핑용품 캠핑토치 늘어나는 토치 라이터 구형 ST-180 제품보다 좋아진 '소토 ST-480HGY(그레이)' 후

SOTO 슬라이드 토치 ST-480HGY 'ST-487HGY' 소토 신형 슬라이드 토치 제품입니다. 소소한 기능이 업그레이드되어 총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색상은 블랙, 그레이, 카키로 개인의 취향에 맞춰

nowutdoor.tistory.com

 

캠핑용품 슬라이드 토치 케이스 '알데바란 소토 슬라이드 가스토치용 가죽 케이스 브라운' 후기

ALDEBARAN 소토 슬라이드 토치용 가죽 케이스 이쁘긴한데 목이좀.. 이쁘긴한데 가격이좀.. 이쁘긴한데 왜주문했을..띵동~

nowutdoor.tistory.com

 

캠핑용품 토치 미니멀캠핑 토치 백패킹 토치 라이타 케이스 '알데바란 소토 슬라이드 토치 케이

ALDEBARAN SOTO 슬라이드 토치 케이스_BLACK 기어이, 결국, 역시나 구매했어요. 네 맞아요.. 소토 슬레이트 토치 케이스요.. 이걸 왜 사냐고요? 이뻐요.. ㅋㅋㅋㅋㅋㅋ 이 작은 케이스가 3만냥.. 아무리

nowutdoor.tistory.com

 

 

구형과 신형의 생삭을 합치면 대략 10가지 미만으로

다양한 선택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이그나이터가 없는 버너나,

화로대 장작에 불을 붙이는 과정에 사용하면,

 

꽤나 편리한

미니 토치 or 늘어나는 터보라이터

 

정도로 이해하시면 편합니다.

 

블랙 셋팅에는 블랙을

브라운세팅에는 브라운컬러를

 

무더운 여름에는

오렌지, 옐로우, 화이트, 그린 컬러

 

등으로 세팅하면,

꽤나 편리하고 멋지게 사용가능한 제품입니다.

 

 

고로

 

깔별로 수집하는게 맞는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