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wut Door

캠핑용품_camping gear/기타 용품_everything

백패킹용품 HMG배낭 전면스트랩 백팩 다용도 스트랩으로 활용하기 좋은 'HMG 팩 액세서리 스트랩' 후기

Nowut Door 2024. 2. 4. 03:06
반응형

 

 

 

 

 

 

HYPERLITE

MAUTIAN GEAR

HMG


팩 액세서리 스트랩

 

 

 

 

 

 


 

백패킹배낭 BPL배낭 초경량 배낭 으로 딱인 'HMG 사우스웨스트 3400' 후기

HYPERLITE MAUTIAN GEAR 사우스 웨스트 3400 BPL 배낭 계열에서는 이미 너무나 유명한 제품입니다. 'HMG 사우스웨스트 3400' 모델이에요. 2400 모델도 인기가 많지만, 4계절 전용으로 세팅해 보려고 3400 사이

nowutdoor.tistory.com

 

 

HMG배낭 전면에 장착 가능한 추가 스트랩입니다.

 

사용 중인 배낭의 용량이 조금 아쉽거나

추가로 두터운 물건을 매달아 두기 위해 사용되는 제품입니다.

 

 


 

 

 

가장 먼저 필요한 준비물입니다.

 

배낭 준비해 주시고요.

 

:)

 

 


 

 

 

사진 찍는 솜씨가 형편없네요..ㅋㅋ;

 

무튼,

배낭에 기본으로 달려있는 클립 부분에 연결해 줍니다.

 

 

 


 

 

 

 

배낭 아래쪽 클립에도 동일하게 연결해 주고요.

 

 

 


 

 

 

모두 설치하면 이런 모습.

 

뭔가,

디자인적으로 이뻐 보이는 느낌적인 느낌이네요..

 

(별난 아재의 눈에만..ㅋㅋ)

 

 


 

 

 

간단한 클립으로

추가물품의 패킹이 수월해지고,

 

길이조절이 가능하여

다양한 짐을 고정할 수 있습니다.

 

특히 개인적으로는

두꺼운 아웃터를 잠깐 벗어서 고정할 때 편하더라고요.

 

 


 

 

 

재미 삼아 엑스모양으로도 클립을 끼워보았는데..

 

엑스맨 느낌이 물씐..ㅋㅋ

(핵노잼..)

 

사우스웨스트 3400 배낭의 경우 겨울패킹에 공간이 많이 부족한데요.

 

조금이나마 패킹에 도움이 되는 옵션일 것 같아서 설치하였습니다.

(그냥 달고 싶어서 달았습니다.)

 

나름 주렁주렁 달고 다니는 느낌을 좋아하시면,

디자인적으로 괜찮은 제품인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