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wut Door

캠핑용품_camping gear/기타 용품_everything

캠핑용품 캠핑토치 늘어나는 토치 라이터 '소토 슬라이드 토치 오렌지 캡 ST-480C' 후기

Nowut Door 2023. 7. 23. 21:48
반응형

 

 

 

 

 

SOTO


슬라이드 토치 오렌지 캡

ST-480C

 

 

 

 

 


 

소토 ST-480C 슬라이드 가스토치 오렌지 캡 제품입니다. 국내 정발 슬라이드 토치 제품종류 중에서 제일 상큼(?)한 색상이에요~ 이걸로 모든 슬라이드토치를 다 모았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ㅋㅋ

 

 

캠핑용품 캠핑토치 늘어나는 토치 라이터 '소토 슬라이드 토치 브라운캡' 후기

SOTO 슬라이드토치 브라운 캡 ST-480c 소토 슬라이드 토치 브라운 캡 제품입니다. 성인남성 한 손에 착~ 감기네요 캠핑과 잘 어울리는 브라운 색상이라서 잔디 위에서 촬영해도 자연스럽네요 :) 박

nowutdoor.tistory.com

 

캠핑용품 캠핑토치 늘어나는 토치 라이터 '소토 슬라이드 토치 블랙캡' 후기

SOTO 슬레이트 토치 블랙캡 브라운 색상의 슬라이드 토치에 이어 두 번째 슬레이트 토치 제품입니다. 기존에 브라운 제품이 고장이 나서 구매했어요~ 슬라이드 부분을 살살 당기고 살살 넣어야

nowutdoor.tistory.com

 

캠핑용품 캠핑토치 늘어나는 토치 라이터 '소토 슬라이드 토치 육군 카키' 후기

SOTO 소토 슬라이드 토치 ST-480CAG 이미 너무나 유명한 제품이죠? 소토 슬라이드 토치입니다. 모델 품번은 'ST-480CAG' 로 카키 색상은 원래 한정판 색상인데 자주 이용하는 매장에 입고가 되어 득템

nowutdoor.tistory.com


 

 

화구가 슬라이드 되는 부분입니다.

손으로 잡고 쭈~욱 당겨주시면 돼요 :)

 

 


 

 

켜보면 터보라이터랑 비슷한 느낌으로 점화되고요~

 

 


 

 

아래쪽에

화력조절 레버 & 가스주입구

가 위치한다는 점.

 

 


 

 

그리고

 

제품 측면의 가스게이지로

 

내가 가스를 얼마나 사용했는지

얼마나 충전하고 있는지

 

를 체크할 수 있어요 :)

 

 


 

 

이 돈 주고 라이터를?

싶은데..

 

사용해 보면

 

이그나이터가 없는 버너에 불을 붙일 때

안전하고

 

담배에 불 붙일 때 사용해도

쓸만하며

 

색깔별로 모아도

재미있고

 

이유 중 가장 큰 이유는

 

'소토에서 제작한 라이터' 이기 때문에

 

구매하게 되는 제품이 아닌가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