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wut Door

캠핑용품_camping gear/기타 용품_everything

캠핑용품 캠핑토치 늘어나는 토치 라이터 '소토 슬라이드 토치 브라운캡 ST-480C' 후기

Nowut Door 2023. 3. 24. 01:04
반응형

 

 

 

 

 

 

 

 

 

 

SOTO


슬라이드토치 브라운 캡

ST-480C

 

 

 

 

 

 

 

 

 

 

 

 

 


소토 슬라이드 토치 브라운 캡 제품입니다. 성인남성 한 손에 착~ 감기네요 캠핑과 잘 어울리는 브라운 색상이라서 잔디 위에서 촬영해도 자연스럽네요 :)


박람회에서 조금 저렴한 가격에 스티커까지 함께 득템 했습니다 ~ 1+1 은 언제나 환영이죠 ~ ㅎㅎㅎ 스티커가 후면부에 붙이는 것도 있더라고요 :D


SOTO 슬라이드 토치의 장점이죠? 부탄가스 충전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 그리고 충전량은 제품의 하단부 투명창에서 확인 가능하고 별도의 어댑터가 없어도 충전할 수 있다는 점은 필드에서 아주 편리한 장점입니다 :)


캡을 열고 버튼을 바깥쪽으로 당겨서 락을 풀어주세요

그리고 쭈~욱 잡아서 당기고 눌러서 작동하면 됩니다~ 쉬워요 :)


소토라는 브랜드밸류가 있는 제품이고 일본 제품입니다. 이미 오래전부터 버너로 유명한 부랜드이고 믿을만한 제품들이 이미 자리 잡고 있는 브랜드이지요~ 슬라이드 토치 제품의 경우 라이터의 용도로는 납득이 되는 가격은 아니지만, 다른 관점에서 별것도 아닌 버너에 불을 붙이는 행위나 연초를 태우기 위해 불을 붙이는 별거 아닌 행위가 살짝 재미있어지는 제품이다라는 표현이 정확한 것 같습니다. 본 제품을 색깔별로 모으시는 분들도 꽤 많이 계시더라고요 (저처럼..ㅋㅋ;;) 그냥 개인적인 결론은 지금 구입안하셔도 언젠가는 구입하게 되는 캠핑 터보 라이터 되시겠습니다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