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wut Door

캠핑용품_camping gear/기타 용품_everything

캠핑용품 캠핑토치 늘어나는 토치 라이터 '소토 슬라이드 토치 블랙캡 ST-480C' 후기

Nowut Door 2022. 3. 30. 11:11
반응형

 

 

 

 

 

 

 

SOTO


슬레이트 토치 블랙캡

ST-480C

 

 

 

 

 

 

 


 

 

브라운 색상의 슬라이드 토치에 이어

두 번째 슬레이트 토치 제품입니다.

 

기존에 브라운 제품이 고장이 나서 구매했어요~

슬라이드 부분을 살살 당기고 살살 넣어야 하는데

안쪽에서 가스 튜브 부분이 끊어졌더라고요.

 

개인이 수리가 힘든 부분이라서 A/S 맡기려다가

매장에서 추가로 구매를 해버렸네요~

 

이놈의 개미지옥..ㅎㅎ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터보 라이터의 길이가

늘어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물론 디테일하게 들어가면,

그 구조부터 화구까지 다름점이 많지만요.

 

일본 제품으로 일본스러운 생각이 담겨 있습니다.

 

화구에 불을 붙일 때 조금 더 멀리서 위험하지 않게 붙일 수 있고

담뱃불을 느낌 있게 붙일 수 있는 아재스러운 라이터였는데

 

요즘은 캠핑인구가 늘고 SMS로 유명해지면서

젊은 층에서도 인기가 꾸준히 상승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불 모양을 궁금해하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아서

영상으로 짧게 담아 봤어요.

 

실제로 불이 붙으면 이런 느낌인데 꽤 강하죠?

 

똥 바람에도 잘 꺼지지 않더라고요.

 

브랜드

디자인

기능

 

모두 합격이욤 :) 

 

 


 

 

 

사진을 잘 못 찍어서 사진에서 잘 티가 나지는 않지만,

 

가스 토출 버튼의 측면을 누르면 '톡' 하는 소리와 함께

버튼이 눌리지 않도록 고정이 되는데 안전을 위한 기능 같습니다.

 

평소에 열어두고 사용해서 크게 불편하거나 위험한지는 모르겠어요.

 

가스는 부탄가스 충전 사용이 가능해서 편리하고,

다소 높은 가격이 단점이기는 하지만,

솔직히 캠핑하면서 이 정도 지출은 애교라는 점.

 

오렌지 색상도 이쁘던데..

깔 별로 모아 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네요..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