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wut Door

캠핑용품_camping gear/기타 용품_everything

캠핑용품 토치 미니멀캠핑 토치 백패킹 토치 라이타 케이스 '알데바란 소토 슬라이드 토치 케이스_블랙' 후기

Nowut Door 2022. 4. 12. 11:11
반응형

 

 

 

 

ALDEBARAN


SOTO 슬라이드 토치 케이스_BLACK

 

 

 


기어이, 결국, 역시나 구매했어요. 네 맞아요.. 소토 슬레이트 토치 케이스요.. 이걸 왜 사냐고요? 이뻐요.. ㅋㅋㅋㅋㅋㅋ 이 작은 케이스가 3만냥.. 아무리 소가죽이라고는 하지만.. 비싸긴 합니다..ㅋ 기존에 사용 중인 소토 슬라이드 토치 색상이 블랙이라서 같은 블랙으로 깔맞춤 해줬습니다 :)


디테일은 뭐 없어요. 목걸이 타입이고 후크랑 플라스틱 바클이 있어서 끈 길이 조절 가능하고요. 심플 to 심플 :)


제품을 케이스에 담아봅니다. 역시 블랙 간쥐? 깔끔하고 심플하고 주아유~ 평소에도 애증 하는 알데바란인데 몇 년 전에 나왔지만, 이제야 결국 구매하네요. 역시 고민은 구매를 늦출 뿐..ㅋㅋㅋㅋ;;


가스 소모량 체크할 수 있는 부분이 맞춰서 뚫려 있고 심플한 알데바란 로고 각인 그리고 대망의............ 신형 슬라이드 토치에 배려되지 않은 고리가 함께 끼워지는 부분(우측 사진) 구형 모델에 맞춰 나온 제품이라서 뚜껑이 없는 모델에 딱 맞아요. 조금 부풀기는 하지만 사용에는 지장은 없으니~ 패스욤~ :o


제품 색상이 총 3가지 정도 있으니 보유 중인 토치 색상에 맞춰서 구매하시면 되겠네요~ 개인적으로 브라운이랑 블랙이 제일 이쁜 것 같은데 카키도 나름 깔끔하긴 하더라고요.


 

 

 

 

무심한 듯 벽에 걸어 두면 괜히 이쁘고

 

 

제 목에 걸면 더

 

 

 

 

 

 

 

 

 

 

 

 

 

 

 

 

 

 

 

이쁘.. ㄱ.. ㅗ..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