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wut Door

캠핑용품_camping gear/기타 용품_everything

캠핑용품 이소 부탄가스 어댑터 및 액출방지 호스 어댑터 '지웍스 부탄 어댑터 & 호스형 부탄 어댑터' 후기

Nowut Door 2022. 4. 17. 11:11
반응형

 

 

 

 

G-WORKS


부탄 어댑터 & 호스형 부탄 어댑터

 

 

 

 

 


이미 부탄 어댑터 가 있지만,, 지금 보유 중인 건 액출식이라서 액출 방지형으로 구매했어요. "무슨 차이냐?"라고 말씀하신다면 액출 방지형은 위 사진처럼 다리(받침)가 달려있다는 것. 고로 이쁘(?) 다는 것(왜 이게 이쁜 거냐..;;) 무튼 액출 방지형이라고는 하지만, 다리의 차이가 있을 뿐 출형과 구조는 동일하더군요.


기존의 출형 어댑터를 치워 버리고 바로 액출 방지형 어댑터로 장착해 보았습니다. 뭐 별거 있나요 버너를 사용할 때 부탄가스가 기울어서 액출되지 않도록 고정해 주는 역할이지요 :)


기존 액출 타입의 어댑터보다 다리가 추가되어 부피야 조금 커졌지만 사진처럼 버너 케이스 상단 파우치에 담아서 캠핑에 가지고 다니면, 이소가스를 구할 수 없는 상황에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G-WORKS


부탄 어댑터 & 호스형 부탄 어댑터

 

 

 

 

 

 


출 방지 타입 호스형 어댑터입니다. 음.. 이 녀석도 이미 있어요 사진의 밸브가 없는 타입으로 말이죠.. "근데 왜 삼??" "밸브가 있으면 미세 가스 조절이 가능하거든요!"가 구매 이유입니다. 늘 말씀드리지만.. 이유를 만들면 결제하는 마음이 편해집니다.


밸브가 달려있어도 딱히 별건 없어요. 시계방향으로 잠그고 반시계 방향으로 열리고 합니다. 다만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은 밸브가 없어서 가스버너 쪽 레버로만 조절이 가능했는데 리액터 타입의 불 조절이 힘든 버너들은 불편하더라고요. 버너 레버보다 미세 가스 조절이 가능한 레버여서 리액터도 불 조절이 어느 정도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


보통 리액터 사용 시 지웍스 스마트 스탠드를 이용하는데 함께 세팅하면 이런 느낌이에요. 부탄가스를 바닥에 눕혀도 굴러다니지 않고 다리(받침) 덕분에 안정적인 기화방식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리액터 타입의 버너들도 미세까지는 아니지만 기본 레버보다 조금 더 섬세한 불 조절이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저뿐만이 아닌 모든 분들이 그렇지만 이놈의 캠핑은 하면 할수록 점점 아기자기하고 변형이 다재다능하며 기능 및 디자인이 신박하며 가격도 적당히 투자할 만한 제품들에만 덕질에 가까운 관심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

 

 

 

 

 

 

 

 

 

 

 

 

 

 

특별한 캠핑용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