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wut Door

캠핑용품_camping gear/기타 용품_everything

캠핑용품 오토캠핑 팩 가방 미니멀 캠핑 팩 가방으로 딱인 '디얼스 코듀라 툴 케이스 30 밀리터리' 후기

Nowut Door 2022. 4. 28. 11:11
반응형

 

 

 

THE ARTH


코듀라 툴 케이스 30

 

 

 

 

 

 


'디얼스' 제품입니다. '디얼스' 보통 케이스 위주의 상품이 주를 이루었던 초창기와는 달리 요즘은 여러 가지 상품도 모두 다루고 있더라고요. 저 같은 경우는 야호 캠핑 분당점에서 처음 접했는데 가격 대비 상품의 만듬세가 꽤나 깔끔한 것 같아서 첫 느낌이 좋았던 브랜드예요~ㅎ 무튼 사진의 제품은 코듀라 원단으로 제작된 펙 가방이며 펙의 길이가 30cm까지만 담을 수 있어 제품명을 '툴 케이스 30'으로 구분해둔 것 같습니다 :)


제품의 겉면은 당연히 코듀라 원단이고 내부는 폴리도 마감되어있습니다. 외부 지퍼의 두께와 마감상태가 견고하고 내구성이 좋은 것 같은 느낌을 주며, 멀티 카모 디자인의 툴 케이스답게 지퍼 쪽에 끈을 주황 색상으로 마감하여 멀티 카모와 색감의 조화도 자연스럽게 잘 연출했네요 :) 


자 기존 것을 떠나보내고 새로운 것으로 이동시켜봅니다.. 6년은 사용한 것 같은데 나름 손때 묻은 가방이라서 조금 마음이 이상합니다..(펙 가방이라고 인간아..) 저는 캠핑용품을 정말 사랑하는 것 같습니다..(그만..) 무튼 새로운 가방으로 옮기니 펙이랑 해머 다시 꺼내서 갑자기 펙 다운을 하고 싶네요..ㅋㅋ;; 깔끔하니 마음에 들고 가격이 조금 비싼 느낌이 있었지만, 원 이과 디자인에서 조금의 위안을 삼아봅니다.. 근데 '디얼스'가 요즘 은근히 핫하더라는..ㅋㅋ 밀리터리 펙 가방 찾고 계셨다면 추천드려요.. 튼튼하고 이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