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wut Door

캠핑용품_camping gear/기타 용품_everything

캠핑용품 오토캠핑 테이블 2인 캠핑 테이블로 좋은 마에스트로 테이블 유닛 '베른 바트 유닛' 후기

Nowut Door 2022. 4. 27. 11:11
반응형

 

 

VERNE


VAT UNIT

 

 

 


베른 VST 마에스트로 테이블 유닛 중에 하나인 바트 유닛입니다. 어디에 사용할까 어떻게 세팅해볼까 정말 고민하고 구매했는데 저는 잡스러운 커틀러리들이 많아서 커틀러리 바구니로 사용해 볼까 해서 주문했답니다~ 근데 막상 실제로 받아보니 제법 커 보이네요 :)


제품은 바트 본체와 케이스로 이루어져 있는데 케이스 상단에는 손잡이가 있고 측면 부분에는 '조인트 플레이트'에 연결하는 벨크로가 있습니다. 사진의 벨크로 부분이 '조인트 플레이트'에 연결되는 부분입니다.


크기 비교할 겸 부탄가스 넣어 봤어요~ 작지만은 않은 크기.. 가장 고민했던 부분은 "이 녀석을 어디에 가지고 다녀야 할까.." 였는데.. 토르 박스 75L에 담아서 다니고 있습니다~ 크기 비교 차 부탄가스를 담아두기는 했지만, 케이스에 이소가스 3개까지 수납이 가능하더군요 :)


요렇게~ 지저분한 물건들은 담고 상판으로 쏙 가려버리기!! 아주 좋아요 :) 일단 사진이 깔끔하게 나온다는 것 :)


바튼 유닛

바스켓 유닛

유닛 테이블

조인트 플레이트

 

사진의 'VST 마에스트로 테이블' 유닛 구성입니다. 손이 조금 많이가서 불편한 것 같은데 한번 세팅하면, 캠핑하는 동안은 편리합니다. 다만, 유닛 몇 가지 추가하면, 지출이 발생하고 알루미늄과 알루미늄의 부딪힐 때 나는 특유의 흠집 소리는 조금 거슬리기도 하고요.. 유닛이라는 단어만 들어도 생각나는 'IGT 테이블'이고 특정 브랜드에서 영감을 받은 티가 나지만, 국내 제품으로 아이디어가 괜찮고, 한 프레임 내에서 다양한 조합이 가능하고, 일단 물건을 구하기 어렵지 않다는 점과 아저씨들이 사랑하는 브랜드라는 애칭이 있기도 한데.. ㅎㅎ '베른'이라는 브랜드 네임이 주는 프리미엄을 함께 가지는 테이블이기에 유닛은 적당히 개인의 기호에 맞는 만큼만 추가하여 활용하시면 좋습니다. 유닛을 추가하시기 전 참고하시고 국내에서 좋은 제품이 나온다는 것만으로 행복한 아재 리뷰였습니다~

 

 

 

 

 

 

즐거운 캠핑 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