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wut Door

캠핑용품_camping gear/기타 용품_everything

캠핑용품 캠핑 테이블 베른 테이블 유닛 VST 마에스트로 테이블 유닛 '바스켓 유닛' 후기

Nowut Door 2022. 4. 13. 11:11
반응형

 

 

VERNE


VASCAT UNIT

 

 


베른 VST 마에스트로 테이블을 장만하면서 유닛들 사모으느라 지출이 계속 발생하네요.. 이놈의 장비 욕심..ㅋㅋ;; 무튼 마에스트로 테이블 하부 쪽에 거치 가능하고 식기류나 기타 잡다한 물건들은 테이블에 걸어두고 사용할 수 있는 바구니입니다.


'바스켓 유닛' 측면에 위치하는 사진의 고리를 'VST 마에스트로 테이블' 하부 틀에 걸 수 있어요. '바스켓 유닛' 은 스테인레스 재질로 설거지 후 바로 건조하여도 녹이 발생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설거리 이후 건조대 역할 및 식기 보관 바구니 용도로 활용해보려고 구매했습니다 :)


'바스켓 유닛'의 벽면에 캠퍼스 원단으로 제작된 로고가 부착되어있는데요. 지저분하다고 생각되시거나 걸리적거리는 것처럼 느껴지면 단추로 되어있어서 풀어서 별도로 보관하실 숭 있습니다. 저는 있는 게 더 마음에 들어서 그대로 두었어요~


앞전에 구매해둔 '바튼 유닛'을 '바스켓 유닛' 안쪽에 담아봤는데 설명서 페이지에 나와있는 사진처럼 잘 담아지네요. 


VST 마에스트로 테이블 뼈대를 펼치고 상판을 받쳐주는 프레임 하단부를 살펴보면 위 사진처럼 바스켓 고리를 끼울 수 있는 홈이 상판을 거치하는 홈 바로 아래쪽에 위치합니다. 거치하면, 양옆으로 이동도 가능하고 원하는 위치에 배치할 수 있어요 :)


상판을 덮어서 사용하다가 필요한 물건은 상판을 살짝 들어 올리고 꺼내면 됩니다. 집 거실에서 촬영한다고 물건을 대충 담아봤는데 괜히 더 캠핑 가고 싶어 지네요..ㅎㅎ


캠핑 가면 이렇게 세팅하고 조리하는데 유닛을 추가하여도 상판으로 가릴 수가 있어서 기름이 많이 튀는 삼겹살도 마음 놓고 구워 먹고 물티슈로 스윽~ 닦으면 잘 닦여서 아주 편하게 잘 사용하고 있어요. 'IGT 메쉬 딥 유닛'에 기름 튄 거 닦는다고 아주 고생고생을 했던 기억이 나네요..ㅋㅋ(뜬금) 무튼 알데바란 랜턴 걸이까지 세팅하면 저만의 세팅 완료!!


그리고 '베른 VST 마에스트로 테이블' 유닛중 '유닛 테이블'이라는 옵션을 추가하면 사진처럼 세팅이 가능합니다. '유닛 테이블' 은 미니멀 테이블로 미니멀로 자연휴양림에 갈 때 좌식 모드로 사용하기에 아주 적절한 테이블 이기도 하고 '베른 VST 마에스트로 테이블' 세팅할 때에는 사진처럼 '바스켓 유닛' 상판으로 활용할 수 있는데 이때 '유닛 테이블' 의 다리를 펴서 테이블 위쪽에 거치하시면 '바스켓 유닛'에 담겨있는 물건을 꺼내기 조금 더 수월합니다 :)


꼭 필요하지는 않지만 있으면 편한 그런 느낌.

세팅하는 재미가 있지만 스테인레스 바구니치고는 가격이 있는편.

다만 결정적으로 설거지하고 건조대로 사용할때 만큼은 너무 편한암 (마음이 편안함)

 

 

 

 

 

고로

 

 

 

 

 

 

 

 

 

 

 

 

 

 

 

 

나만 사면 억울하니까 추...ㅊ...ㅓ...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