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wut Door

일상다반사_everyday

캠핑용품 강염 거치대 파워 스토브 거치대 베른 VST 마에스트로 테이블 '강염 조인트 프레임' 후기

Nowut Door 2022. 4. 9. 11:11
반응형

 

 

파워 스토브 거치대


조인트 프레임

 

 

 


베른 사의 VST 마에스트로 테이블에 파워 스토브 W를 거치해서 사용할 수 있는데 조인트 프레임입니다. 초캠 카페에서 개인이 직접 제작하여 판매 중인 상품을 구매. 현재는 활동정지 상태로 별도의 카톡 채널 추가로 구매가 가능하더군요.

카톡 채널명은 '조인트 프레임'이라고 검색하시면 나올 거예요. 선입금 제작 발송입니다. 제품은 새끼손가락 하나로 들 수 있을 정도로 가볍고 버너를 거치해도 튼튼합니다. 다만 색상이 베른 'VST 마에스트로 테이블' 과는 어울리지를 안아서 가볍게 블랙 락카로 도색을 했더니 조금 더 보기 좋네요.


테이블 유닛 2개를 떼어내고 프레임을 올린 후 버너를 홈에 맞춰서 올린 다음 버너의 다리와 화구 중간의 위치하는 홈 부분에서 맞춰 돌려서 거치하면 됩니다. 처음에는 조금 헷갈릴 수 있으니 사진 참고하시면서 해보시면 어려울 거 없습니다.


거치하면 사진과 같은 느낌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버너 위치 조정은 당연히 가능하고요. 레고처럼 내 마음대로 조정할 수 있어서 좋지요~ 고기를 구울 때 기름 뛰는 게 싫은 분들은 최대한 구석으로 배치해서 사용하시면 기름이나 조리 시 생기는 오염에서 조금 더 유리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제거한 2개의 상판은 테이블 프레임에 추가하여 확장 용도로 활용하면 좋으니 더할 나위 없는 조합입니다.


꼭 베른 VST 테이블이 아닌 다른 IGT / ST 모델들의 유닛에도 맞는 사이즈여서 사용의 다양성이 확보되고, 스노피크 강염 버너가 아닌 그 이하의 강염을 사용 중이어도 이 '조인트 프레임' 제품을 '스노피크 IGT 테이블'에 거치해서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은 가장 큰 장점 아닌가 싶어요. 미니멀 웍스 파워 스토브뿐만 아니라 아닌 제드 강염, 세컨드 스텝 헬파 워, 부린 B16, 메이플 강염 등 호환 범위도 넓은 거치대이기 때문에 IGT 테이블 사용자라면 욕심이 날만한 제품인 것 같습니다. 제품 가격은 배송료 포함 59,000원 정도 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가격 변동은 수시로 발생할 수 있으니 참고만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