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wut Door

장소_place

바다 차박 바다 노지 캠핑 장소 충남 당진 '장고항' 차박지 후기

Nowut Door 2022. 3. 16. 01:05
반응형

 

 

장고항


충청남도 당진

 

 

 

 


충남 당진에 위치하는 장고항 주차장 겸 차박지입니다. 퇴근 박이다 보니 도착시간이 늦어 밤이 되었고 먼저 도착해서 기다리고 있던 동생 부부가 있어 마음이 급했습니다. 후다닥 저녁 먹을 세팅만 준비해서 바로 고기부터 구울 준비를 합니다.


삼겹살, 항정살, 목살, 조개탕 등.. 돼지고기 종류는 다 먹었네요.. 늘 이쁘게 세팅해서 캠핑하고 싶은데 저는 안 되는 것 같습니다. 테이블 상태가 늘 사진처럼 지저분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급한 세팅 급한 저녁 한 끼 먹고 야전침대 세팅해서 잠에 듭니다.


다음날 아점으로 양고기 준비해 주고요. 이번에는 동생 부부가 와인까지 세팅해서 이쁘게 사진에 담아주네요.. 장인들.. 나는 왜 안 되는 건지..ㅋㅋㅋ;; 연달아 고기인데 왜 안 물리고 맛있는 건지.. 역시 캠핑의 입맛이란..ㅋㅋㅋ


동생 부부네 강아지(구름이) 데리고 주변 산책 나갑니다. 이 녀석도 놀러 나온 걸 아는 것 같았어요. 정말 텐션이 너무 좋음..ㅋㅋㅋ 산책하는 동안 계속 뛰어다니고 난리난리였다는.. 장고항 차박지(주차장)는 주변에 멋진 바위도 구경할 수 있고 바다가 보이는 등대길도 있어서 구경하면서 산책하기 너무 좋더라고요.. 구름 이는 바다가 궁금하기는 하고 떨어질까 무섭긴 한지 뒷다리에 힘 빡~ 주고 내려다보는 모습이 너무 귀여워서 사진으로 찍어봤습니다~ ㅋㅋㅋ


하루 종일 뛰고 산책해서 피곤했는지 무릎에서 게슴츠레 졸고 있길래 귀여워서 사진 좀 찍고..ㅋㅋㅋ 안쓰러워서 바닥에 상판 깔아줘 버렸습니다.. ㅋㅋㅋ 너무 귀엽네요.. 하지만 강아지는.. 보는 게 귀여운 법.. 제 몸하나 건사하기도 힘이 드네요..ㅠ 대한민국 견주분들 존경합니다. ㅎㅎ


세 번 켜본 천오토는 결국 노즐이 막혔는지 가스가 나오는 소리조차 않나고 사용도 못하고 짐이 되어 벼렸다는.. 캠핑 다녀와서 바로 AS 보내버렸습니다~ AS 잘 부탁해요 기사님!!!

 

아~ 그리고 마지막 날 관리자 분이 말씀해주신 건데

3월 초, 중반부터는 텐트를 치고 야영은 안된다고 하시네요.

 

스텔스 차박 정도만 가능한 것 같더라고요!!

 

혹시나 계획 중인 분들은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