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wut Door

장소_place

자연휴양림 캠핑 서울 경기도 근교 캠핑 자연휴양림 '중미산 자연휴양림' 후기

Nowut Door 2022. 5. 4. 23:12
반응형

 

 

중미산 자연휴양림


경기도 양평

 

 

 

 

 

 


경기도 수원에서 70킬로 조금 안 되는 거리에 위치하는 중미산 자연휴양림 가는 길입니다~ 우측으로 두물머리를 지나면 거의 다 온 겁니다 조금만 더 가면 돼요.


요즘은 마스크 착용이 완화되었지만, 휴양림이 야외이긴 해도 사이트가 가까운 곳도 있으니 마스크 필수고요..!


제가 예약한 위치는 안내도 우측 하단 부분에 있는 1 야영장입니다. 주말에 일을 해야 하는 직업이라서 한탄스러울 때가 많은데.. 그래도 캠핑장 예약할 때만큼은 평일에 여유 있는 예약이 가능하니 이런 점은 또 좋다는..ㅎㅎ;; 무튼 평일이어서 예약자도 없었고 굳이 깊이 들어갈 필요는 없다는 결론! 입구에서 제일 가까운 '1 야영장, 104번 야영데크'로 예약했습니다.


1야영장으로 들어가는 입구 모습입니다. 뒤쪽에도 계단으로 만들어진 입구가 하나 더 있어요.(차량 있는 쪽) 그리고 주차는 사진처럼 최대한 도로 외곽에 잘 세워야 하며, 진입시 저처럼 정면으로 들어오면 길이 좁아서 차량을 돌려 나갈 수 없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어요.. 제가 운전을 못하는 것 같기도 하지만..ㅜ 운전이 서투른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ㅎㅎ


'1 야영장', '104번 야영데크' 에서 아래쪽을 바라보면 이런 느낌입니다~ 위치가 제일 위쪽이고 나름 뷰가 나쁘지 않은 명당이에요. 데크의 거리가 가까운 편이어서 주말에 풀로 예약된 경우에는 불편할 수 있겠지만, 이것보다 더 따닥따닥 붙어있는 휴양림을 다녀온 적도 있으니 이 정도 거리면 준수하기도 하고 뷰로 충분히 커버됩니다 :)


그리고 1 야영장이 좋은 점은 104번 데크에서 개수대 및 샤워실로 향하는 길이 있어서 굳이 계단으로 내려가지 않아도 지름길을 이용해 편하게 갈 수 있다는 점이지요~ 중미산 자연휴양 힘의 유명한 명당자리인 202번, 205번 야영데크를 예약할까 했지만, 이상하게 남들이 다 좋다고 하면 괜히 다른 걸 선택하려고 하는 본능이 있는데.. 다행스럽게도 모든 조건이 성공적입니다..ㅋㅋㅋ


추가로 1 야영장 계단을 내려오면 좌측에 위치하는 화장실이 있는데 3 야영장 화장실보다 위생적인 편이에요. (다만 벌레는 조금 있긴 합니다..) 그래도 가까우니까 합격이고요 :)

계곡이라고 하기에는 메마른 냇가(?) 있고, 비 오면 좀 놀만하긴 하겠어요. 그런데 중요한 건.. 산책하면서 아무리 둘러봐도 내려가는 길은 없는 것 같아요..ㅋㅋㅋ;

그리고 3야영장 위쪽으로 위치해 있는 목공예 체험장 건물이 위치하는데 재료비용만 부담하면 목공예 체험이 가능하다고 하시더라고요 :)


중미산 자연휴양림은 방문하기전 "가보지 못했던 휴양림중에 가까운 곳이 어디있을까?" 싶어서 검색하다가 별생각없이 예약한 곳인데.. 도착해보니 생각보다 너무 좋아서 놀랬던 기억이 납니다.

 

 

글을적는 지금도 생생하네요.

 

 

산과 산 사이의 계곡..

그 계곡을 중심으로 자연과 어우러진 야영장의 위치들..

좋은 자리에 머무를수 있던 행운..

포근하고 따뜻한 햇빛..

아름다운 새소리..

시원한 바람..

 

 

 

또 또 시작이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