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wut Door

캠핑용품_camping gear/기타 용품_everything

캠핑용품 쇼핑백 추천 캠핑백 및 멀티백으로도 좋은 '울트라실 쇼핑백 30L 하이라이즈' 후기

Nowut Door 2024. 3. 11. 08:17
반응형

 

 

 

 

 

 

SEATOSUMMIT


울트라실

나노 쇼핑백

30L

 

 

 

 

 

 

 
 


씨투써밋 울트라실 나노 쇼핑백 30L

 

 

 

귀여운 제품을 찾았습니다.

 

씨투써밋 사의

'울트라 실 나노 쇼핑백 30L'

 

이름이 조금 헷갈리니까

 

작게 접히는

가벼운 쇼핑백이라고 생각하시면 편합니다.

 

 


씨투써밋 울트라실 나노 쇼핑백 30L

 

 

처음 제품을 열어보면

 

이쁘게 잘 접혀있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이걸 과연 내가 다시 넣을 수 있을까?"라는

 

의구심이 들정도 깔끔한 모습..ㅎㅎ

 

 


씨투써밋 울트라실 나노 쇼핑백 30L 조임끈
씨투써밋 울트라실 나노 쇼핑백 30L조임끈

 

 

이쁘게 넣을 수 없게 되기 전에.. 조임 끈 먼저 살펴볼게요..ㅋㅋ;

 

파우치안쪽으로 수납된 쇼핑백이

풀려 나오지 않도록 잘 조여주는 역할을 합니다~

 

 

 


씨투써밋 울트라실 나노 쇼핑백 30L

 

 

무거운 거 담아볼 게 없을까 하다가

 

직장 동료가 무거운 거 찾아보더니

 

선풍기를 담았습니다..ㅋㅋ

 

 


출처 : 씨투써밋

 

 

직장동료가 선풍기를 담은 이유는 여기 있습니다.

 

씨투써밋 상세페이지를 보면

 

사람이 들어가 있거든요...ㅋㅋㅋㅋㅋㅋㅋ

 

 

거참 대단히 튼튼한 제품입니다만,

관계자분한테 더 앞도 되어 제품은 눈에 안 들어오더라는..ㅋㅋㅋㅋㅋㅋ

 

 

무튼

보는 저도 즐겁고

 

 

관계자분도

즐거워 보이십니다~ ㅎㅎ

 

 


씨투써밋 울트라실 나노 쇼핑백 30L
씨투써밋 울트라실 나노 쇼핑백 30L

 

 

내친김에

 

이소가스 450을 12개 담아봤습니다.

 

역시 튼튼하네요..ㅎㄷㄷ 

 

 

무거운 물건을 많이 담을이 없겠지만,

그래도 튼튼하면 좋은거죠

 

:)

 


 

 

간단한 장바구니 용도로도 활용성 good~!!

 

덕분에 비닐사용이 줄어들고 있습니다.

 

나름 지구환경에 도움을 주고있는 걸로..ㅎㅎ;;

 

무튼,

 


씨투써밋 울트라실 나노 쇼핑백 30L

 

 

 

보관할 대가 마땅치 않아

 

이렇게 차키랑 묶어두면,

좋을 것 같아서 묶어놨는데

 

 

한 번씩 보고 있자니

 

 

 

그냥 작게 접히는 쇼핑백이라서 너무

커엽네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