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wut Door

일상다반사_everyday

트레킹화 데일리화 등산화로도 쓸만한 '나이키 마운틴 플라이 로우 포실스톤' 크림 구매 후기

Nowut Door 2023. 3. 11. 11:00
반응형

 

 

 

 

 

 

 

NIKE


 마운틴 플라이 로우

포실스톤

 

 

 

 

 

 

 

 


하계용으로 사용할 트레킹화가 필요했는데 유독 눈이 밟혔던 제품이 있었으니.. '나이키 마운틴 플라이 로우'라는 트레킹화입니다.. 크림앱을 밥먹듯이 들락날락 장바구니에 담았다가 관두기를 몇 번을 반복했는지.. 때마침 크림에서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바로 구매를 결정했습니다 :)


나이키 운동화에 대해서 잘도 모르고 관심이 많지도 않아서 진품인지 가품인지도 모르는 1인입니다. 오죽하면 온라인에서 반도 안 되는 가격에 동일한 모델인 줄 알고 가품을 50% 나 되는 금액을 주고 살뻔했더랬죠..ㅋㅋ;; 무튼 크림이라는 검수 및 중간 역할(?)을 해주는 앱이 있다기에 설치하고 이용해 보니 아무것도 모르는 제가 봐도 진품인 게 느껴집니다..ㅎㅎ 앱에서 검수상황이 단계별로 확인이 되어서 괜한 안정감을 느낀 걸 수도 있겠죠 뭐..(아재는 잘 몰라요...ㅋㅋㅋ) 무튼 실물이 더 이쁜 신발입니다 :)


 등산용 울양말이 아닌데도 타이트 합니다. 250을 신는데 작다는 후기를 보고 반치수나 한 치수 크게 주문하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255를 주문했는 데에도 너무 딱 맞아서 놀랬습니다. 저처럼 두꺼운 양말 신으시는 분들은 아예 한 치수 주문하시는 게 정신건강에 도움 되실 것 같습니다 :)


색상은 스톤, 블랙, 아이언 스톤, 퍼플, 화이트 앤 블랙 등 다양한 종류가 있어서 고르는 잼도 있을 것 같네요 ㅎㅎ 가격대 잘 보세요 색놀이하는데 가격이 천차만별 난리부르스더라고요 :)


bpl 배낭에 담아봤어요..ㅋㅋ 크록스를 신고 섬백패킹에 가는 경우도 있는데 가끔 신발 갈아 신을 때는 가방에 꽂아버리는데.. 좀 지저분하쥬..ㅋㅋ;; 꼬까신 샀으니 빨리 백패킹 가야겠습니다..ㅎㅎ 눈팅님도 이쁜 꼬까신 신고 멋진 장소로 떠나시기 바랍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