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wut Door

일상다반사_everyday

피규어 스듀디오 시리즈 타카라 토미 락다운 ss-11 후기

Nowut Door 2022. 12. 27. 23:01
반응형

 

 

 

 

 

 

 

 

TRASFORMERS


타카라 토미 락다운

SS-11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 영화에서 등장한 락다운 피규어 입니다. 오토봇 사냥꾼으로 등장했었어요. 타카라토미에서 정발 한 제품이 있다길래 온라인에서 알아보고 주문했습니다. 구성으로 제품 본체와 무기 파츠 2가지 설명서 2가지 동봉되어 있네요 :)


개인적으로 비클모드가 제일로 마음에 들었는데 람보르기니를 좋아서 인 것 같기도 합니다. 락다운 피규어 발매는 정품 기준으로 이번이 두 번째 버전인데 변형 디테일이나 비클모드 디테일면에서 많이 나아진 느낌입니다. 이전버전의 비클모드는 창문이 없어서 좀... 안에 몸통 파츠 보이는 것도 좀 별로였던.. 무튼 많이 개선되어 다시 나온 점은 너무 좋네요 :) 


변신 순서는 설명서를 기준으로 한 번만 해보셔도 익혀집니다. 간단해요. 이전 버전에 비해 가동률이 좋아졌고 얼굴의 디테일이 조금 더 선명해졌습니다. 허리가 살짝 돌아가도록 가동률이 추가되어 조금 더 다양한 포징이 가능할 것 같네요 :)


극 중에서 옵티머스의 발목을 잡아끌고 가던 고리무기와 가슴에 찔러 넣었던 무기가 함께 동봉되어 있습니다. 극 중에서는 손이 무기로 변형되는 점을 감안했는지 피규어의 무기도 손부분을 덮는 느낌으로 제작되었네요. 별거 아니지만 요런 사소한 부분 신경 써주는 게 좋다는 ㅎㅎ 가격대비 만족스러운 제품인 것 같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