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wut Door

일상다반사_everyday

휴대용 핸드 전동 마사지기계 소형 안마기 근육 목 팔뚝 다리 진동 이완 '홈플랫 미니 마사지건' 후기

Nowut Door 2022. 10. 2. 08:42
반응형

 

 

 

 

HOME PLANET


미니 마사지 건

RC-MG-202

 

 

 

 

 


두 가지 모델이 있는데 조금 더 작은 모델로 선택했습니다. 박스에 주의사항 있은 꼭 확인하고 구매 결정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예) 환자가 사용할 경우, 30분 이상 사용하면 안 됨 등.. 주의사항 보시고 해당사항 있으시면 주의하셔야 하는 게 500g 도 안 되는 무게와 작은 크기에서 나오는 힘이 매우 강한 제품이기 때문입니다. 이 모델명은 'RC-MG-202'이고 검색창에서 모델명 또는 '홈플래닛 미니 마사지 건'이라고 검색하면 해당 상품 바로 나오는데 여러 가지 마사지 건을 한 달간 알아보아도 가격도 가격이지만 크기가 작은 제품들이 많이 없어서 고민했하던 중에 지인이 이미 사용하고 있었던 제품이었고 많이 팔리기도 했던 제품이라서 믿음이 생기더라고요 :) 


성인 남성의 손바닥 크기보다 조금 큰 사이즈의 파우치 안에 사진의 구성품(마사지 타입 4가지, 안 마건, 충전 어뎁터, 충전 케이블, 설명서)이 모두 들어갑니다. 사이즈가 워낙 컴펙트 해서 출퇴근 길에 차가 막힐 때에도 편하게 가지고 다니고 있습니다. 그리고 하드케이스여서 충격흡수에 도움이 되는지 차에서 들고 내리다가 아스팔트 바닥에 몇 번을 떨어뜨렸는데 다행히 내용물이 멀쩡했었다는.. 가격 대비 너무나 만족스러운 제품인데 별거 아닌 것 같은 케이스도 잘 만들어져 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만족스러운 점은 정말 크기와 무게 하나 만큼은 정말 마음에 들었고 장소 가리지 않고 사용하기 딱 좋은 크기입니다 :)


여러종류의 헤드가 포함되어 있는데 각 헤드 별로 기능이 다르더라고요. 저는 근육이완이 목적이었던 터라 4번째 넙적한 헤드가 제일 시원하기도 했고 연속으로 20분을 해본 적도 있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손목에 무리가 없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세 번째 헤드는 목 뒤 쪽 근육을 이완시키려고 사용해보았는데 중간 파워로만 해도 뇌까지 흔들리는 느낌입니다..... 한마디로 정말 강합니다. 모터를 좋은걸 사용한 건지 최대 파워로 사용하면 3000 rpm까지 올라가기 때문에 당연히 머리 전체가 울리는 느낌이겠지요 :)

 


그리고 별것 아니지만 충전 어댑터는 USB단자가 2 군데 있어서 핸드폰 충전도 함께 할 수 있다는 점도 센스 있는 제품임을 느꼈습니다. 가성비 좋고 컴펙트 한 크기와 가벼운 무게를 가진 '미니 마사지 건 (RC-MG-202)'은 온라인가격 3만 원대로 형성되어있어 아주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무거운 안마기 사용하다가 지긋지긋한 근육통 해결 못하셨다면 꼭 추천드리고 싶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