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wut Door

캠핑용품_camping gear/의자 & 상_furniture

캠핑용품 IGT스텐 바구니 식기 바스켓 설거지 건조 용도로 좋은 '스노우피크 스텐 트레이 1유닛 딥 (CK-225)' 후기

Nowut Door 2022. 12. 27. 21:48
반응형

 

 

 

 

 

 

 

snow peak


스텐 트레이 1 유닛 딥

CK-225

 

 

 

 

 

 

 

 


스노우피크 사의 '스텐 트레이 1 유닛 딥 (CK-225)' 제품입니다. 물건 구하기가 쉽지가 않네요. 운 좋게 구했어요. 스텐 재질의 바구니정도로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10kg의 하중을 가지고 있어 무거운 로지도 올려둘 수 있겠네요. IGT 테이블뿐만 아니라 행잉랙 프레인에도 거치 가능하기 때문에 개인의 취향에 맞도록 세팅이 가능합니다 :)


'티탄 싱글 머그 600' 세워서 수납가능한 높이 이며, 사진처럼 간단하게 시에라컵, 앞접시, 플레이트용 접시 등 간단한 식기를 담아 이동하여도 좋고, 캠핑에서 사용 시에는 식기 건조대로 활용할 수 있어서 편합니다. 이왕이면 스태킹이 가능한 티탄류의 라인들로 식기를 세팅하는 게 좋을 것 같았는데 역시나 위 사진처럼 모두 담을 수 있어서 다행입니다 :)


이 로고가 뭐라고 동리하고 유사한 가격까지 저렴한 상품들도 있는데.. IGT테이블을 한번 건드려 놓으니 정품만 사게 됩니다. 눈 꽃의 힘인듯 싶네요 ㅎㅎ 무튼 사제품의 경우 정품보다 더 튼튼하도록 빗살까지 보강되어 나온 제품들 도 있습니다. 다만 위 사진처럼 로고의 유무 차이점이 있을 뿐이지요. 식기 건조망이 따로 필요 없어서 좋으며, 알루텍 캠핑박스에 플랫버너와 한께 담아서 가지고 다니니 설치 철수할 때에도 큰 불편함 없이 아주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물건은 조금 구하기 힘들지 마, 꼭 사용해 보시면 좋을만한 igt 옵션 구성품 중 하나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