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wut Door

캠핑용품_camping gear/의자 & 상_furniture

캠핑용품 오토캠핑 우드 테이블 IGT 쇼트 우드 테이블 '스노우피크 멀티펑션 쇼트(FES-217)' 후기

Nowut Door 2022. 12. 27. 17:36
반응형





snow peak


멀티펑션 쇼트
FES-217






스노우피크 사의 '멀티펑션 쇼트(FES-217)' 제품입니다. 2022 봄 설봉 제품으로 대기줄이 어마어마했던 상품이었습니다. IGT 테이블 라인중에 쇼트 프레임 멀티펑션 쇼트로 세팅하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았는데 쇼트 프레임은 구하지 못했네요. 그래도 멀티펑션 쇼트라도 운 좋게 구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595 x 498 의 크기를 보여줍니다. 대략적인 체감은 미니 테이블 크기 정도 되는 것 같네요. 크기야 뭐 위 사진처럼 3유닛에서 1 유닛이 빠진 사이즈 정도라고 짐작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기존의 멀티펑션(레귤러 사이즈) 보다 부피가 줄어 무게 또한 줄었는지 "어? 가볍네?"라는 생각이 들 정도였어요. 확실히 기존 일반 멀티펑션보다 월등히 가볍습니다 :)



IGT 프레임 주방으로 사용하고 멀티펑션 부분은 간단한 테이블 용도로 활용하거나 보조 테이블 용도로 활용하고 있어요. 꼭 필요하진 않는데 갖고 싶어지는 IGT 옵션 제품들 중에 하나라고 느낍니다..ㅋㅋ 없으면 갖고 싶고 막상 사용해보면 별거 없고.. ㅋㅋ 구하기 힘들고 어렵게 구하기까지의 과정이 재미있었던 건 아닐까 생각이 들 때도 있습니다.. 사람의 간사함이란..ㅉㅉ ㅋㅋ 무튼 쇼트 제품이라서 작고 뭔가 아기자기한 느낌이 매력입니다. 한정상품이라서 더욱 애착도 생기는 것 같고요. 구하기 힘들지만, 캠핑 그만두는 그날까지 포기하지 않기로 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