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wut Door

캠핑용품_camping gear/기타 용품_everything

캠핑용품 캠핑 해머 오토캠핑 해머 캠핑토르해머랑 비슷한 '니모 멜더 해머' 후기

Nowut Door 2022. 11. 28. 11:05
반응형

 

 

 

 

 

NEMO


멜더 해머

 

 

 

 

 

 

 


묠리르 망치 느낌의 니모 멜더 해머입니다 ~ 개인차가 있을 것 같은데 개인적으로 디자인이 이뻐요 :) 조금 오버해서 진짜 묠리르 느낌..ㅎㅎ 그립감이 생각보다 좋고 스노피크 동 해머만큼 묵직한 느낌을 줍니다. 펙을 박을 때 그 묵직함 때문에 잘 박히고 원목 손잡이가 견고하게 고정되어 있어서 손목 충격 흡수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


다른 해머들이 펙을 제거하는 돌기 부분이 헤드 뒤쪽에 보통 달려있는데 니모 멜더 해머의 경우는 손잡이 아래쪽에 달려있습니다. 위 사진처럼 걸어서 돌리다가 쏘~옥~ 당겨서 빼주면 끝. 편하지도 불편하지도 않은 그런 구조예요. 개인적으로는 스노피크 동 해머처럼 헤드 뒤쪽에 달려있는 게 조금 더 편한 느낌이었습니다~ ㅎㅎ


해머 뒤쪽으로도 홈이 존재하는데 이 부분을 이용하여 펙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구조가 딱 보아도 불편할 것 같지만,, 그래도 생각보다 불편합니다..ㅋㅋㅋㅋㅋ 막상 필드에서는 잘(100%) 사용하지 않아요 :)


펙 다운 시 충격으로 해머가 튕겨져 나가거나 신체 부위로 튕겨지는 매우 희박한 위험한 상황을 대비하는 용도 및 손목에 감을 수 있는 끈을 설치할 수 있는 고리입니다. 개인의 취향에 맞게 달아서 사용하거나 그냥 그대로 사용하거나 상관없습니다. 저는 그냥 사용하고 있어요 :)


너무 다들.. 그것도 아주 많은 사람들이.. 스노우피크 동 해머를 많이 사용하시는데요.. 코베아 파운딩 해머 무진동 망치 등.. 여러 가지 다른 제품들도 있지만.. 이 또한 흔한 제품들 사이에서 나만의 특이성을 가진 해머를 고민하다가 멜더 해머를 알게 되면서 특이한 디자인에 마음이 넘어가 버렸습니다. 이상하게 남들 다 'YES'라고 하면 'NO'라고 외치고 싶은 심리랄까.. 무튼 나름 개성 있는 해머 찾고 계셨다면 브랜드 매력이나 디자인 그리고 적당(?)한 가격을 가진 멜더 해머 제품도 함께 고민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