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wut Door

캠핑용품_camping gear/기타 용품_everything

힐레베르크 로고 각인 벳지 힐레베르그 열전사 스티커보다 나은 '힐레베르그 핀 벳지 로고 블랙' 후기

Nowut Door 2022. 11. 9. 00:41
반응형

 

 

 

 

 

 

HILLEBERG


핀 벳지

로고 블랙

 

 

 

 

 

 


힐레베르그 '핀 벳지 로고 블랙'이라는 제품입니다. 그냥 힐레베르그 벳지에요. 로고 블랙 제품 말고도 '스타이카 레드, 케론 그린, 케론 GT레드' 등의 제품 라인이 더 있으니 취향 따라 구입 가능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힐레베르그 로고가 제일 마음에 들어서 구입했어요. 가격은 만원 언더로 형성되어 있는 거 같습니다. 택배비용 별도이니 참고하세요 :)


6년은 사용한것 같은데 나이키 힙색에 새로운 느낌을 주고자 만원을 투자해서 힐레베르그 힙색으로 탈바꿈했습니다 :) 귀엽죠? 아재의 취미란..


계획했던 건 아닌데 하필이면 이날 메고 갔던 힙색의 나이키 로고를 보고 영감을 받아서 힙색에 달아봤습니다. 가까이에서 보니 나이키 로고를 제거한 흔적이 잘 보이네요. 하지만 멀리서 보면 괜찮습니다..ㅋㅋㅋ 꼭 힙색이 아니고 백패킹 배낭에 하나 더 달아놓을까 고민 중인데 색감만 잘 맞춰서 달아두면 배낭도 이쁘게 잘 어울릴 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 오래간만에 소소하고 잼이 있는 아이템이 나와서 별것도 아닌 걸로 잼이 있는 기억을 하나 더 남겼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