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wut Door

캠핑용품_camping gear/기타 용품_everything

캠핑용품 캠핑 해머 손목 충격흡수에 좋은 해머 '스노우피크 펙 해머 Pro.C N-001' 후기

Nowut Door 2022. 11. 9. 00:38
반응형

 

 

 

 

Snow peak


펙 해머 Pro.C

N-001

 

 

 

 

 

 


스노우피크 사의 펙 해머 Pro.C 제품입니다. 이미 캠퍼들 사이에 선유 명한 제품이죠. 해머의 앞부분의 동 해드와 우드로 제작된 손잡이 부분 덕분에 손목 충격 흡수에 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필드에서 사용해 보아도 무진동 망치, 파운딩 해머 등 많이들 사용하는 유명한 해머 제품들과 비교해보아도 손목으로 전달되는 진동의 느낌이 확연히 다릅니다.


사진의 동헤드 부분은 아직 멀쩡하지만 스노우피크 동해머를 사용하다 보면 동 해드 부분이 해바라기처럼 변형이 일어납니다. 마니아 분들 사이에서는 해바라기 폈다고도 하시더라고요 :) 저는 지인 부부에게 사용하던 해머를 선물로 주고 MSR 스테이크, 니모 멜더 해머 로만 사용하고 있었는데.. 결국에는 매장에서 눈에 밟혀 다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ㅋㅋ 그래도 명장은 명장인 게 잘 박히고 잘 뽑히고 너무 좋네요 :)


펙을 제거할 때 해머 뒷부분의 돌기 부분을 이용해서 빡빡하게 박혀있는 펙을 돌려서 땅속과 펙과의 유격을 만들어주고 걸려있는 돌기 부분을 그래도 잡아당기면 펙이 쏘~옥하고 빠지는데 이과정이 다른 해머들보다 매우 편하게 느껴집니다. 일단 힘이 덜 들어간다는 점 :)


그리고 해머에 달려있는 레드 색상의 끈은 손목에 감아서 펙다운 시 해머의 이탈을 방지하기 위함입니다. 하지만 필드에서 사용해보면 손목에 감지 않고 사용하는 경우가 많아서 나잇 아이즈 S비너로 감아서 사용하면 끈이 덜렁거리면서 걸리적거리지 않아서 편하더라고요 ㅎㅎ 저야 귀차니즘에 이렇게 사용하지만.. 손목에 힘이 약하신 분들은 끈을 이용해서 사용하는게 안전하다고 하니 참고만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해머 돌기부분에 홀이 타공 되어있는데 놀고있는 비너를 걸어서 작업 벨트나 스노우피크 숄더백에 걸어서 사용해도 되겠더라고요. 저는 숄더백이 없어서 캠핑장 담장에 걸어봤습니다.(괜히..ㅎ) 숄더백이나 작업 벨트를 사용할 일이없으니 비너도 제거해 두었어요. 해머 제품들중에 가격이 조금 이쓴 편이긴 하지만, 한번 구매하면 오래동안 사용해야하는 품목이니 '스노우피크 펙 해머 Pro.C' 제품도 함께 추천드리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