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wut Door

일상다반사_everyday

휴대용 키보드 및 멀티패드 와 핸드폰 블루투스 키보드 로 딱인 'BK9플러스' 후기

Nowut Door 2022. 4. 8. 11:11
반응형

 

 

 

Britz


BA-BK9 Plus

 

 

 


휴대용 키보드를 알아보던 중 '브리츠' 사의 'BA-BK9' 제품이 눈에 들어옵니다. 블루투스 3.0 칩셋이 탑재되어 있는 휴대용 접이식 블루투스 키보드입니다. 스마트폰과 타블릿 PC와 무선으로 연결하여 사용 가능하고, 편리한 2단 접이 시 구조는 성인 남성이 손으로 들었을 때 키보드인지 알아볼 수 없을 정도로 작네요.


사용 중인 아이폰으로 사진을 찍어야 해서 전에 사요 했던 노트를 거치해보니 나쁘지 않네요. 타이핑을 해보니 작은 사이드 때문에 손가락이 두꺼운 저로써는 조금의 오타가 발생하기는 하지만 적응하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키보드 표면이 합성 타이탄 소재의 메탈 마감 처리되어서 내구성에 도움을 준다는 점도 마음에 들고요.


전원 버튼과 충전 코드는 5핀 타입으로 키보드 우측 측면에 위치합니다. 좋은 기능으로 멀티 페어링 기능이 있는데 3개의 스마트 기기를 연결하여 사용 가능한데 멀티태스킹을 위한 키보드로 작동 방법은 하기 이미지를 참고하시면 편해요.


iOS, 안드로이드, 위도우까지 전부 사용 가능하지만, 일부 기능키는 OS에 따라 작동되지 않는다는 점이 아쉽습니다만, 크게 불편한 부분은 아니기에 괜찮을 것 같습니다. 구성품으로 제품본체, 설명서, 휴대용 파우치, USB 충전 케이블이 포함되며, 230mm x 46mm x 9mm(h)의 작은 사이즈 덕분에 유용하고 콤팩트한 사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