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wut Door

일상다반사_everyday

가성비 좋은 카메라 삼각대 '슈퍼쉘 카메라 삼각대' 후기

Nowut Door 2022. 1. 28. 13:30
반응형


SUPERSHELL


TRIPOD


SPEC

SUPERSHELL

얼마나 사용할까 싶었는데 너무나 유용하게 잘 사용하고 있는 삼각대 좀 소개해 드릴까 해요. 인기 많고 더 좋은 고가의 삼각대들도 온라인에 허다했지만, 일단 이 제품은 가격이 정말 착합니다. 얼마냐구요? 놀라지마세요. 2만 원도 안돼요~ㅋㅋㅋ 가격이 너무 착하죠~? 아웃도어 에서 전투용으로 사용할 삼각대를 알아보고 있어서 고가의 제품을 구매하기에는 조금 부담스러웠는데 가격부터 기능까지 아주 만족하며 잘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랍니다.


저렴해도 있을 건 다 있는 슈퍼쉘 삼각대.. 삼발이 쪽 과 카메라, 휴대폰이 고정되는 상단 고정 부분에 중심을 맞출 수 있는 수평계도 달려있어서 고가의 삼각대 제품 부럽지 않고요.


상하 및 높이 조절 손잡이 덕분에 여러 각도에서 촬영 또한 가능하답니다 :)


GRIP

그리고 하부 다리는 회전이 가능하여 울퉁불퉁한 지면에서도 지면의 뒤틀림에 최대한 맞춰서 세팅할 수 있기 때문에 수평을 올바르게 잡아서 세팅 할 수 있습니다 :)


CLIP

또한 다리는 높이 조절이 가능하고 다리 한마디 각 관절 부분마다 클립타입의 원터치 버클이 장착되어 있어서 촬영 도중이라고 하여도 다리를 늘리고 줄이는 번거로운 동작이 생각했던 것 보다 편할때도 있었고, 빠른 설치 와 철수가 가능해서 좋았었던 경험이 생각나네요.


HANDLE GRIP

기존에 삼각대를 많이 사용해보지 않아서 손잡이 같은 경우 큰 의미가 없을 것 같았는데.. 필드에서 촬영 시 살짝살짝 위치 변경할 때 손잡이가 있어서 정말 편했습니다. 별거 아니라고 생각했던 손잡이가 있고 없고의 차이가 불편함과 편함의 종이한장 차이를 결정했습니다.


휴대폰 거치대

첫 배송에 핸드폰 거치대가 누락되어 따로 받아본 거치대 인데요. 핸드폰 거치를 위해 전에 사용하던 갤럭시 핸드폰을 끼워두고 촬영해 보았습니다. 실제로 사용해보니 고정력 확실하고 각도 조절 또한 자유롭게 가능해서 다양한 각도로 세팅해 가면서 아주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USEFUL

이 사진은 전국 삼개 백패킹 성지라고 불리우는 굴업도로 솔로 백패킹을 갔을때 슈퍼쉘 삼각대를 이용해서 ‘아이폰12 미니’ 로 찍은 사진입니다. 각조 조절도 편했지만 흙길이라 지면이 고르지 않았음에도 수평을 잡는 것이 어렵지 읺았으며 개인적으로 가장 중요하다고 느낀 점은 인적 드문 곳에서 사진 촬영을 부탁할만한 사람도 없을뿐더러 사람이 있다고 하여도 부탁하느것 자체가 부담스럽다면 조금 짐이 되더라도 삼각대 하나 가지고 백패킹 가면 편하게 사진 찍을 수 있다는 점이 내성적인 저에게는 매우 좋게 느껴졌습니다.
물론 짐이 늘어나기는 하지만, 멋진 사진 한장을 위해서 짐 하나도 챙겨서 무거워진다는 점은 견딜만했고, 제일 중요한 가격이 부담 없어서 편하게 잘 사용하고 있는 제품인것같습니다.

허접한 설명이지만, 가성비 좋은 삼각대 찾고 계셨다면, 추천드릴만한 제품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