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wut Door

캠핑용품_camping gear/주방 & 화로_kitchen_brazier

캠핑용품 미니멀 캠핑 버너 및 백패킹 버너로 활용 가능한'스노피크 기가파워 스토브 G' 후기

Nowut Door 2022. 5. 19. 00:57
반응형

 

 

 

snow peak


기가파워 스토브 G

 

 

 

 


이미 유명한 제품이죠 '스노우피크 기가파워 스토브 G오토(R)' 98년 리테일러 쇼에서 첫 공개된 후로 지금까지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백패킹 버너입니다. 리테일러 쇼에서 미니어처가 아닌 본품을 보여달라고 말할 정도였다고 해요. 시대적으로 너무나 작은 크기에서 불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매우 큰 이슈가 되었다고 합니다. 


성인 남자 손에 한 움큼 죽는 크기예요. 무게 또한 75g으로 가볍습니다. 백패킹 버너로도 활용이 가능하지만, 일반적인 캠핑에서 커피나 차한잔을 타기 위한 서브 버너의 역할도 충분히 가능합니다. 


옛날에 발매된 구형 버전의 기가 오토는 손잡이에 실리콘 처리가 되어있지 않지만, 2019년 이후 모델들은 커버 처리가 되어 나온다는 점도 환영이지요.


제품 측면에는 'snow peak 로고'가 깔끔하게 각인되어 있습니다.


스노우피크 기가파워 스토브는 총 2가지 모델이 있습니다. '기가파워 스토브 G 오토(R) 그리고 기가파워 스토브 G(R)' 일체형 이그나이터가 주는 편리함이 있어서 기가파워 스토브 G 오토(R)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기가파워 스토브 G(R) 별도의 착화 도구를 필요로 하지 않기에 좋아요.


버너를 구입할 때 가장 중요시하는 부분이 있는데 "내가 가지고 있는 코펠류나 집기들을 어디까지 올리 수 있느냐?"입니다. 사발이 넓이가 10cm로 보유 중인 싱글 머그(600, 450, 300)까지 수용이 가능하고, 솔로 캠핑이나 미니멀 캠핑에 잘 사용 중인 '트렉 1400' 도 적당한 사이즈로 알맞게 올라가 줍니다. 그 외 씨투 써밋 알파 팟, 시그마 팟 2.1 지는 조금 버겁게 소화 가능하더라고요. 가볍고 좋은 브랜드 미니멀 캠핑 및 백패킹 버너로 활용 가능하며,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