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wut Door

캠핑용품_camping gear/주방 & 화로_kitchen_brazier

캠핑용품 미니멀캠핑 솔로캠핑 도마로 딱인 '스노우피크 마이플레이트' 후기

Nowut Door 2022. 4. 10. 19:31
반응형

 

 

 

Snow peak


My 

TW-040

 

 

 

 


이미 유명한 제품이기도 하고 도마라는 제품의 특성으로 딱히 긴말은 필요 없지만 희한하게도 이렇게 오래 사용하게 되는 캠핑 도마가 없네요. 구매한지는 3~4년 정도 된 것 같은데 아직도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도마의 원목은 천연 오크나무로 재작 되었고 뽑기를 잘못했는지 세월에 문제인지 테두리를 기점으로 조금씩 나무가 벌어지고 있습니다..ㅋㅋ 저는 조금은 특이하다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사용감 있고 흠집 나고 내가 오래 사용한 캠핑용품일수록 더 멋지고 용품에 애정을 느끼는 사람인 것 같습니다..ㅋㅋㅋ;; 그냥 캠핑용품이 좋네요!!


이쁘고 감성 있게 플레이팅하고 사진으로 남기고 싶은데 감성캠핑은 어렵네요.. 이사진도 그나마 동생 부부가 세팅하고 사진 찍어준걸 제가 찍은 것 마냥 블로그에 올리고 있답니다..ㅋㅋㅋ "고맙다 얘들아~!!" 무튼 오랜 시간 동안 사용했고 흠집도 많지만 스노피크라는 브랜드가 주는 매력인지 정말 잘 만든 도마인 건지는 모르겠어요. 다만, 도마의 홈 부분에 간장을 따르고 마트 초밥을 올려두고 먹으면 너무나 맛있다는 것..ㅎ 그리고 저 같은 똥 손이 사진을 찍어도 어느 정도는 이쁘게 나와주는 '마이 플레이트' 덕분에 캠핑이 한층 더 즐겁기도 합니다.(그냥 글쓴이 마인드가 낙천적이세요) 무튼 캠핑요 도마 고민 중이신 분들이라면 추천드릴만 합니다. 막사 용해도 냄새가 금방 제거되는 편이었고 일단 크기가 작아서 가지고 다니기 편하며, 도마에 있는 홈은 초밥을 플레이팅 할 때 간장을 담는 용도로 고기를 플레이팅 할 때는 고추냉이를 담아내는 용도로도 한 이쁨을 제공해 준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