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wut Door

캠핑용품_camping gear/기타 용품_everything

캠핑용품 차박및 오토캠핑 물통으로 사용할만한 '날진 트라이탄 물통 1.5L' 후기

Nowut Door 2022. 8. 2. 16:10
반응형

 

 

 

NALGENE


트라이탄 1.5L 슬레이트(SLT) 블루

 

 

 

 

 

 

 


0.5L 도 있고 1L 도 있는데.. 기어이 제일 큰 사이즈인 1.5L까지 구매를 합니다..  왜 여기에 물을 따라서 먹으면 맛있는 건지 와이프 등짝 스메싱 각오하고 냉장고에 채워 넣어두려고요..ㅋㅋㅋ(두근두근)


1.5L 확인해보려고 바로 2L 물을 부어 봤습니다. 느낌상 1.6~7L 정도 되는 것 같네요. 0.5L, 1L, 처럼 역시나 조금 더 들어가네요.


트라이탄 물통 색상 중에서 유달리 슬레이트 블루 색상을 좋아하기도 하지만, 다른 색상들 보다 개인적으로는 제일 깔끔한 색상이라고 생각되고 물을 담아두었을 때 블루가 주는 시원함 덕분에 더운 여름 시즌에 오토캠핑용 물통으로 사용하면 보기에도 시원해 보이고 사용 시 기분도 함께 시원해지는 느낌입니다.


같은 디자인의 1L 터 물통과 나란히 두면 요런 느낌입니다. 1.5L 만 들고다니면 꽤 크게 느껴지는데 크기차이가 생각보다 많이 나지는 않네요.


지인이나 누군가는 저에게 멀쩡한 물통의 물을 굳이 옮겨서 왜 그러고 마시냐며 그렇게 먹으면 물이 맛있냐며 흥미로워합니다만, 저는 괜히 맛있어요 >ㅁ<a 무튼 1L 물통에도 물을 채우고 냉장고에 넣어서 사진까지 찍고 나니 괜스레 기분이 좋습니다.. 최근 며칠 동안은 음료수 안 먹고 물만 마시고 있다는...ㅋㅋㅋ 물 많이 마시게 해 주고 건강 지켜주는 날진 물통 하나 들이시지요~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