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wut Door

캠핑용품_camping gear/주방 & 화로_kitchen_brazier

캠핑용품 캠핑주걱 집에서도 활용 가능한 밥 주걱 '유니프레임 FD접이식 주걱' 후기

Nowut Door 2022. 10. 21. 11:55
반응형

 

 

 

UNIFLAME


FD 접이식 주걱

 

 

 



유니프레임 FD주걱입니다. 지인이 사용하는데 접이식 주걱이라서 뭔가 귀엽기도 하고, 부피가 반으로 작아 저서 코펠 안에 딱 들어가기도 하고, 엠보싱 처리 덕분에 밥알이 엄청 달라붙지도 않더라고요. 지인이 사용할 때 함께 캠핑을 하면서 사용해 보았는데 꽤나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핸들 부분은 스테인리스 재질이라서 옥에도 강합니다. 장점이 참 많은 주걱이에요. (괜히..ㅎㅎ)


스테인리스 재질의 손잡이는 접이식으로 고정 레버를 위쪽으로 올려주어야 손잡이를 펼칠 수 있습니다. 손잡이를 펼친 후 에는 레버를 다시 아래쪽으로 내려서 고정해주어 밥을 뜨거나 사용할 때 손잡이가 접히지 않아요. 수납에 용이한 기능이기는 한데 결국 식기 파우치에 다 때려 넣고 다니다 보니 손잡이는 펴둔 채로 보관하게 되더라고요.


주걱 아래쪽의 돌기는 주걱을 테이블 위에 두었을 때 주걱이 바닥면에 닿지 않기 때문에 위생적이기도 하지만 보통 냄비에 걸처두어서 크게 의미 있는 기능 아녔습니다. 사진처럼 성인 남자가 한 손에 쥐면 요정도의 크기예요. 일반 가정집에서 사용하는 주걱이랑 사이즈가 비슷합니다. 제품을 사용하면서 다른 것보다 설거지할 때 엠보싱 부분의 밥알들이 잘딲인다는 점이 꽤나 편했던 기억이 나네요. 캠핑용품과 집에서 사용하는 요품을 꼭 구분해서 사용하는 편인데 FD주걱 같은 경우에는 가끔 집에서도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오토캠핑용 주걱 또는 미니멀 캠핑용 주걱 필요하신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