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wut Door

캠핑용품_camping gear/기타 용품_everything

백패킹 용품 백패킹 펌프 '니모 보텍스 펌프색' 후기

Nowut Door 2022. 5. 19. 00:27
반응형

 

 

 

 

NEMO


VORTEX PUMP SACK

 

 

 

 

 

 


니모 오라를 입으로 불고 있으니.. 입이 아파요.. 미루고 미루었던 보텍스 펌프 색을 결제했습니다.. 막상 열어보니 별거 아닌 것 같은 이 폴리 풍선 같은 게 삼만 원이 넘네요.. 뭐 본인의 입이 편해지는 이유하 나만으로 충분한 가격의 합리화가 가능한 '보텍스 펌프 색'입니다. 색상은 한 종류이고 20 데니안 폴리에스터 재질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그냥 텐트랑 매트 재질이랑 같은 느낌이에요.


위 동그란 부분이 매트와 연결되는 부분이고 연결되면 아래의 사진처럼 입김으로 공기를 주입 손으로 말아서 꾹꾹 눌러서 바람을 넣어주면 됩니다. 오라는 1.5회 넣으면 충분히 빵빵하게 찼습니다. (확실히 입으로 하는 것보다 편하기는 함.)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위 사진처럼 펌프 원형으로 된 고무패킹 부분을 매트 공기주입구에 연결하고 펌프 색의 밴드처럼 생긴 입구 부분에서 30cm 정로 거리를 두고 입김을 불어넣어 줍니다. 이와 같은 방법으로 주입하는 이유는 사람 입으로 직접 넣을 경우 습기로 인해 내부에 손상이(새균, 곰팡이 등..) 발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백패킹에 꼭 필요한가?라고 물으신다면, 꼭 필요하진 않아요~~

 

겨울에 매트 공기 토출구에 입대고 바람 넣으면 매트 내부에 입 냄세 다 들어가고 춥고 입시려도 굳이 필요하진 않고요.

공기 불다가 어지러움을 느끼다가 고산증에 장비 세팅하다가 쓰러져도 굳이 필요하진 않고요.

매트 안에 습기로 인해 세균이 증식해서 곰팡이 난 매트 사용해도 굳이 필요하진 않고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