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wut Door

장소_place

캠핑용품 일산 캠핑용품 매장 '아토즈캠핑 일산점' 방문

Nowut Door 2023. 8. 13. 21:57
반응형

 

 

 

 

아토즈캠핑


일산점

 

 

 

 


아토즈캠핑 일산점 입구

 

 

볼거리가 많다는 아토즈캠핑 일산점에 방문했습니다 :)

 

 


헬리녹스 브이타프

 

 

매장 입구 1층에서 헬리녹스 브이타프가 피칭되어 있습니다~ (군침 도네요..ㅎㅎ)

 

 


 

 

 

우측으로 계단이 있는데 이곳으로 올라가면 되더라고요

 

 


꼴로르 헥사타프

 

 

올라가면 계단 옆 우측으로 꼴로르 헥사 타프가 걸려 있습니다.

실물 처음 보는데 샌드색상이 확실히 이쁘네요 :)

 

 

 


 

 

 

매장 한 바퀴 돌아보자고요~ㅎㅎ

 

 

 

 

 

화로용품

 

 


웨건 & 폴딩박스

 

 


쉘터

 

 


멀티백 & 플랫체어

 

 


텐트 & 릴렉스체어

 

 


난로

 

 


경량체어 및 플랫체어

 

 


헹어 & 백패킹 텐트

 

 


백패킹 텐트 & 캠핑 박스

 

 


텐트 & 우드 릴렉스 체어

 

 


데일리, 백패킹 배낭 & 폴딩 체어

 

 


창고도 뭔가 이뻐 보이는 느낌 ㅎㅎ

 

 


폴대 & 펙

 

 

 


그리들

 

 


써큘레이터 & 선풍기

 

 


코펠

 

 


텀블러 & 보틀

 

 


릴선

 

 


이소가스 & 부탄가스

 

 


랜턴

 

 


이두가지는 귀여워서 살뻔했네요..ㅎㅎ

 

 


캠프라인 등산화 & 첨스 슬리퍼

 

 


감성 가스랜턴 & 감성 오일랜턴

 

 


코베아 네스트 & 내장내동고

 

 


피팅존

 

 

 


버너

 

 


amg 티타늄

 

 

뒤집게도 있더라고요~ ㅎㅎ

 

 


워터저그 & 헹어

 

 

 


 

 

입소문이 자자해서 아토즈캠핑 일산점 꼭 들려보고 싶었는데

구경할만하더라고요~ ㅎㅎ

 

갖고 싶었던 알라딘 난로를 실물영접해서 기뻤지만,

우리는 인연이 아닌 걸로..ㅜ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많으니 들려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