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wut Door

캠핑용품_camping gear/의자 & 상_furniture

캠핑용품 릴렉스 캠핑 체어 캠핑 의자 '베른 쁘띠 릴렉스 체어' 후기

Nowut Door 2022. 4. 11. 11:11
반응형

 

 

 

VERNE


쁘띠 릴랙스 체어_블랙

 

 

 


베른의 쁘띠 릴랙스 체어 블랙 제품 한 2~3년 전에 구형 모델이 잠깐 프리미엄 느낌으로 유행이었던 기억이 있는데 가격이 예전보다 많이 저렴해졌지만 저는 중고로 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 베른 VST 마에스트로 테이블과 조합이 좋아서 꼭 함께 사용해 보고 싶었거든요 :)


본체 스킨을 뼈대 구조물에 끼워 설치하는 방식인데 이 부분이 예전에 유행했던 구형 모델은 사출물이 없는 일반 캠퍼스 원단으로만 되어 있어서 뼈대가 결속되는 부분의 원단이 뚫리는 제품들이 조금 있었던 것 같은데 리뉴얼된 모델은 사출물 타입으로 변경되어서 그런지 이전 모델보다 짱짱한 느낌을 줍니다.


안착 감은 조금 오버해서 누가 저를 아기 안고 있듯이 안아주는 느낌이에요..ㅋㅋ 무튼 장시간 앉아 있어도 편한 캠핑체어라고 할 수 있어요. 베른 VST 마에스트로 테이블 색상이 블랙이다 보니 깔맞춤 한다고 블랙으로 맞춰 봤습니다. 사진이 조금 지저분하게 나오긴 했는데 확실히 실물이 이쁘고 크기도 더 작아 보여요. 


나름 국내 캠핑 브랜드 중에 프리미엄 느낌을 주는 브랜드이고, 쁘띠 특유의 뼈대 구조에서 나오는 쁘띠 체어만의 안락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오토캠핑용 릴랙스 체어입니다. 예전이야 가격이 조금 있는 편이었지만, 현재는 괜찮은 가격으로 형성되어 판매되고 있어서 입문용으로 적당하고, 기존 캠핑체어 질리신 분들에게도 좋은 느낌을 줄 수 있는 체어인 듯합니다. 그리고 왜 케이스 크기를 뼈대만 들어갈 정도의 사이즈로 제작한 건지는 모르겠지만.. 케이스에 스킨을 함께 보관하는 건 조금 어려워요.. 어떻게 접고 각 맞추면 들어가기는 합니다만.. 원래 넣으라고 만든 케이스 느낌은 아니라는 점.. 고로 케이스에 보관하려면 폴대만 보관하고 스킨은 별도로 보관해야 한다는 단점이 있겠네요.. 무튼 저야 어차피 대충 스킨 하고 함께 접어서 트렁크에 던져두는 편이라서 상관없습니다만 ^^;; 케이스 크기는 조금 아쉬운 제품입니다. 다만 쁘띠 체어 특유의 안락함은 따라올만한 체어가 없다는 점 그리고 척추나 허리 안 좋으신 캠퍼분들은 앉아보시면 편한 느낌을 받으실 수 있을 거라는 점은 꼭 말씀드리고 싶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