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wut Door

캠핑용품_camping gear/기타 용품_everything

캠핑용품 IGT테이블 베른 VST마에스트로 테이블 유닛 '조인트 플레이트' 후기

Nowut Door 2022. 4. 6. 11:11
반응형

 

 

 

VERNE


JOINT PLATE

 

 

 

 


베른 사의 'VST 마에스트로 테이블'의 유닛인 '조인트 플레이트' 구매했습니다. 이유는 '바트 유닛' 케이스를 거치하고 싶어서인데요. IGT 류 테이블의 옵션 장난질에 낚시를 당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ㅋㅋ 바튼 유닛 케이스만 못쓰자니 아깝고 가스 수납도 가능하니 옆에 걸어두면 딱이긴 한데 걸어두려면 '조인트 플레이트' 유닛을 구매해야 하거든요...ㅋㅋㅋ (머리 잘 쓴 베른) 무튼 질렀고 사용해보니 확실히 괜찮긴 합니다.


재지 릉 두랄루민이고 크기는 360 x 41 x 12mm(h)로 무게가 230g 밖에 되지 않아서 가볍게 느껴집니다. 가격은 정찰제 기준 28,000원.. 음.. 지르기 쉬운 가격이네요.. (머리 잘 쓴 베른)


무튼 '바트 유닛' 케이스 겉면 부분에 벨크로 찍찍 에 끼워서 거치하는 타입니다. 찍찍이 헐거워지면 A/S 가능했으면 좋겠네요.. 생각보다 찍찍이가 금방 헐거워지더라 능.. 무튼 사진처럼 연결해서 걸 치하시면 됩니다.


로션 바르고 테이블을 만졌더니 자국이 심하게 나오네요..ㅋㅋ 조금 닦아서 깨끗하게 찍었어야 했는데 조금 지저분해 보여도 이해 부탁드립니다..ㅋㅋ 무튼 테이블 양쪽 끝에 거치하면 사진과 같은 모습이고, 양쪽 아무 곳에나 '바트 유닛' 케이스를 거치할 수 있답니다.


베른

바트 유닛

바스켓 유닛

유닛 테이블

조인트 플레이트

VST 마에스트로 테이블

 

미니멀 웍스

파워 스토브 W

 

알데바란

에지 스탠드

 

프리즘

크레모어 울트라 미니

 

사진의 제품들 목록입니다. 혹시 참고하실 때 필요할까 해서 적어요.


'조인트 플레이트'에 바트 유닛 케이스를 거치해도 기존의 사용 중이 토르 박스 높이와 크게 이질감이 없어서 아주 마음에 들고 현재도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꼭 필요하기보다는 지루한 테이블에 변화를 줄 때 좋은 유닛이고, 조금 나쁘게 얘기하면 '계륵 유닛' 정도로 애칭을 짓고 싶네요..ㅋㅋㅋ 꼭 필요하신 분에 한해서 참고하시고 고민하시고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만,

 

 

 

 

막상

세팅하면

이쁘다는 게 함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