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wut Door
반응형

2024/04/04 2

캠핑용품 캠핑설거지가방 워터바스켓 오토캠핑용 워싱버킷 으로 좋은 '오르트립 폴딩보울 10L' 후기

오르트립 폴딩보울 10L 이미 튼튼한(?) 짜임새와 적당한 가격으로 인지도가 있는 제품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사용한 지는 언 3년이.. 무튼, 캠핑용 워싱 버킷으로 '오르트립 폴딩보울 10L' 는 제품이름을 가졌지만, 간단하게 이해하면, 설거지 가방 이랍니다. 국내 오토캠핑에서야 폴딩보울 제품라인이 조금 사용되고 있는 느낌이지만, 해외에서는 이미 자전거 관련 브랜드로 꽤나 유명한 브랜드랍니다. 사이즈가 좀 분류되어 있는데 5L 10L 20L 50L 개인적으로는 10L가 간단하게 물을 담아 사용하기에 가장 적당한 사이즈라는 생각이 듭니다. :) 보관 시에는 모서리가 겹치도록 반을 접고, 나머지 반을 한 번 더 접어 남아있는 모서리를 말아서 마무리해 주면, 컴펙트한 수납이 가능하지요. 간단하게 물을 담아 보..

캠핑용품 캠핑 냉장고 오토캠핑 냉동고로 좋은 '코보쿨 52L' 후기

코보쿨 52L 국내 캠핑용 냉장고 제품들 중 꽤나 인기가 많은 제품입니다. 그 이름하여 '코보쿨' 제가 구매한 제품은 52L 용량으로 금요일 퇴근박을 기준 2박 3일 오토캠핑에 충분한 공간감을 보여줬습니다. 가늠할 수 있는 용량은 캔콜라 330ml x 84개 생수 550ml x 62개 를 담아낼 수 있다는 것. 구성품으로 본체 내부 격벽 차량충전기(시거잭) 가정용 충전기(220 볼트) 케이스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설명서는 죄다 영어로 되어 있어서.. 패스했던 기억이..ㅋㅋ 본체 내부 모습입니다. 널찍널찍하죠. 내부 격벽은 사용하셔도 되고, 조금 더 넓게 사용하시려면 따로 분리해 두고 사용하셔도 공간 활용에 큰 도움을 줍니다. 좌측의 위, 아래 버튼으로 온도 조절 및 설정값 이동이 가능하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