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wut Door

캠핑용품_camping gear/주방 & 화로_kitchen_brazier

캠핑용품 시에라컵 캠핑앞접시추천 가벼운 티타늄시에라컵 보다 좋은 백패킹 앞접시 추천 및 백패킹 시에라컵 ‘스노우피크 딥 시에라컵 백패커 컵 (E-314)’ 후기

Nowut Door 2024. 4. 30. 11:03
반응형






 

snow peak

스노우피크


Deep Backpacker's Cup

딥 시에라 컵

딥 백패커 컵

E-314

 

 

 

 

 

 

 

 

 

 

스노우피크에서

뚜껑이 달린 시에라 컵이 출시되었습니다.

신제품은 언제나 환영이죠~ㅎㅎ

 

 

용량이

기존 티탄시에라 컵 310ml 에서

딥 시에라 컵은 360ml으로

 

50ml 더 커졌습니다.

 

:)

 

 

출처 : 스노우피크

 

 

 

뚜껑이 있는 시에라 컵이라는 점 과

 

뚜껑이 있지만,

겹겹이 스테킹이 가능하다는 점 이 너무 마음에 드네요.

 

(이상하게 스테킹 때문에 사고 싶어 지는 매력이 있단 말이죠..ㅎㅎ)

 

 

 

 

 

 

처음에는 뚜껑을 보고

"뚜껑을 활용할 수가 있을까?"라는 생각이 들었었는데

 

뚜껑을 뒤집어서 작은 접시로 사용할 수 있는 점 또한

 

저에게는 귀여운 매력 포인트로 보입니다.

 

(아재의 취미란..ㅋㅋ)

 

:)

 

 

 



질감은 기존의 시에라컵 과 동일한 느낌입니다.

(같은 티타늄이기 때문에 당연하겠죠 ㅎㅎ)

 

제품 안쪽으로

 

로고나 문자들 또한 이쁘게 각인되어 있습니다~!! ㅎㅎ

 

 

 




들어보면,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은 적당한 크기네요 :)

 

 

 

 

 

 

내부 로고 각인 위쪽으로
물의 양을 구분할 수 있는

 

oz / ml로

 

표기되어 있어 아기자기한 조리 시 유용할 것 같습니다.

 

 

다지은 밥을 넣고 미니덮밥을 만들어 먹기도 하던데

다음에 한번 시도해 봐야겠습니다.

 

 



기존 티탄시에라 컵을 국그릇으로

딥 시에라 컵을 밥그릇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잠시 자리를 비우거나

아직 밥상에 도착하기 전이라면,

 

뚜껑을 덮어두어 먼지나 이물질 유입방지에 좋고,

뚜껑으로 인해 조금 더 긴 시간 보온을 유지할 수 있었던

장점이 있습니다.

 

솔로캠핑 시 간단한 종지로도 활용하기 좋았고,

물이나 맥주를 따라 마시는 등의 방법도 좋을 것 같네요.

 

기존 티탄 시에라 컵을 사용할 때

" 조금 더 사이즈가 커도 좋을 것 같다"라는 생각을 한 적이 조금 있는데

 

리드가 반영된 스노우피크 제품이라니

 

구매 리스트에 담아두지 않을 수 없죠.

 

역시 스노우피크 잘해~ ㅎㅎ

 

 

 

가벼운 앞접시 알아보고 계셨다면,

좋은 선택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