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wut Door

캠핑용품_camping gear/주방 & 화로_kitchen_brazier

캠핑용품 원버너 추천 미니멀캠핑 및 차박캠핑 스텔스 차박 버너로 도 좋은 오토캠핑 서브버너 '가스웨어 파워호스 버너' 후기

Nowut Door 2024. 4. 22. 17:24
반응형

 

 

 

 

 

 

GASWEARE


파워호스 버너

실버

 

 

 

 

 

 

 

 

 

 

가스웨어 사의

파워호스 버너 제품입니다.

 

업계 정설도

개인적으로도

 

직결보다는 호스타입이 안전하기에..ㅎㅎ

호스타입으로 준비해 보았어요

 

:)

 

 

 

 

 

영롱한 스테인리스 버전이고,

블랙 색상의 다른 버전도 있으니

 

색은 개인의 취향에 맞도록 선택하시면 됩니다.

 

구성 품이 조촐하게

 

본품

파우치

액출 받침대

설명서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안전을 위해 설명서는 꼭 정독해 주시고요.

 

저는 정독을 완료하였으니 휴지통으로 갑니다.

 

 

 

 

상부 오덕은 접이식으로 되어있습니다.

 

사진처럼 그냥 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하부 쪽의 다리도 마찬가지로 펴주시면 되고요.

 

 

 

 

 

국내 안전검사 및 인증을 증명하는

KC마크는 하부 쪽에 부착되어 있네요~ㅎㅎ

 

이그나이터 위치도 하부 쪽에 위치하니

외워두시면, 점화 시 유용합니다

 

:)

 

 

 

 

 

 

액출모드까지 지원되는 버너로

 

원버너 플레이트 에도 거치가 가능한 다기능 제품입니다.

 

 

 

 

 

액출모드는

호스조절밸브 쪽에 홈으로 거치대를 끼워 넣으시면 됩니다.

 

(쉬워요~ㅎㅎ)

 

 

 

 

파우치에 수납하면, 요정도 크기입니다.

 

이소가스 450g 이랑 비슷해요.

 

 

 

 

그리고

 

지웍스 부탄 어댑터를 활용하면,

 

부탄가스로 호환가능합니다 :)

 

 

 

과대불판 절대금지

 

 

서브용 버너로

 

중대형 이상의 그리들 및 과대불판은

안전을 위해 절대 사용을 금지합니다.

 

2100 kcal / 170g

화력으로 서브용도 및 미니멀에 적힙니다.

 

화력이 답답하다고 느낄 수 있으나,

위 두 가지의 용도라면, 전혀 부족하지 않아요 ㅎㅎ

 

코베아 캠프원 버너가 마음에 안 들면

가스웨어 파워호스 원버너도 좋은 선택지인 것 같습니다.

 

가스웨어도

기술력과 안정성을

인정받는 유명한 브랜드이니까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