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wut Door

장소_place

국내 유명 캠핑용품매장 대형캠핑점으로 구경하기좋은 캠핑매장 '아웃도어 247' 방문기

Nowut Door 2024. 1. 14. 04:48
반응형

 

 

 

 

 

 

아웃도어 247


세종특별자치시 연동면

원합강 1길 85-35 아웃도어 247

 

 

 

 

 

 

 

 


 

 

미루고 미뤘는데

 

드디어 들립니다.

성남에서 쉽게 가기엔 거리가 멀어서(2시간 걸림..)

고민했었는데 쉬는 날 날 잡고 다녀왔습니다.

 

입구부터

 

으~리~~ 의~~~ 리

 

 


 

 

입구 초입부터 듀랑고텐트와 면으로 된 윈드스크린을 지나

'제이 파라'를 실물 영접합니다..ㅋㅋ

 

오~ 진짜 큼

(비싼 그늘막)

 


 

 

매장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보이는 풍경입니다 :)

 

구역 세션이 1, 2 구역 정도로 분류되어 있는데

여기는 1 구역이에요~

 

대형 텐트들과

중앙에는 테이블 체어등 퍼니처류가 배치되어 있습니다.

 

 

 

 

중앙 한편으로

 

Rab 라톡마운틴

MSR 어드벤스프로

MSR 허바허바

 

도 보이네요 :)

 

 

 

 

 

전체적으로

텐트 전시를 이쁘게 잘해두셨더라고요.

 

그립스와니 마더텐트

그리고

 

가지고 싶지만, 가질 수 없는 너.. 발할..

반가웠어..(다음생에..)

 

 

 

 

제이크라 제이코트

 

그리고 노란색은

제이엑스 모델 같은데 맞는지 모르겠네요.

 

무튼 멋집니다 :)

 

 

 

 

캠퍼스칸 켄터

제이 크라운

클래식 티피

 

다양한 대형 텐트 및 쉘터를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

 


 

 

이쁜 골제로 쉐이드는 집어올 뻔했고요..ㅋㅋ

 

 

 

 

실물영접 콤마나인 제품들도 처음 봤네요 :)

 

 

 

명품 체어들도 앉아보실 수 있습니다..ㅎㅎ

 

 

 

 

요건 뒤집어서 다른 모드로 변형이 되는 체어였는데..

이름이 생각나질 않네요..ㅎㅎ

 

무튼 신기했습니다 :)

 

 

 

 

그립스와니 쉘터

실물 처음 보는데 이쁩니다 :)

 

 

 

 

 

대형 화로가 캠핑매장 온도와 분위기를 달구고

화장실 앞쪽으로도 캠핑용품이 한가득 전시되어 있습니다 :)

 

 

 

 

 

 

다양한 부시크래프트 용품도 있고

유명한 나그참파 인센스도 있습니다~

 

향이 너무 좋았어요 :)

 

 


 

 

캠핑 매장에

빠지면 아쉬운 스노피크 존이 있고요~

 

 


 

 

스노피크존 좌측으로 2 구역 전시장 입구가 나옵니다~

 

대박인 게 여기도 캠핑용품이 엄청 많아요 :)

 

 

 

 

씨투써밋

 

 

 

 

와일드 와일드

 

 


 

 

헬리녹스

 

 


 

 

도메틱

 


 

 

한편에 매트를 직접 깔고 누워볼 수 있는 공간이 준비되어 있어서 정말 편하고

 

구매욕구가 더 치솟았다는..ㅋㅋ

 


 

 

밤캘코너가 따로 있습니다.

 

쿨러 스탠드가 재미있더라고요~

(튼튼함)

 

 


 

 

좌식용 체어 및 플레이트 버너들

 

 


 

 

배낭부터 웨버그릴, 착화제, 스코겐, 버너, 코펠, 접시등

캠핑용품에 눈이 돌아갈 정도로 많습니다..ㅋㅋ

 

 

 

 

 

귀여운 강아지 방석도 있어요 :)

 

 


 

 

5050 워크숍 제품들도 실물로 처음 봤네요~ㅎㅎ

(실물이 더 멋짐)

 

 


 

 

 

카고 컨테이너 제품도 가지런히

나열되어 있습니다. 역시 깔끔~^^

 

 


 

 

 

다양한 랜턴을 볼 수 있는 코너를 돌면~

 

 


 

 

개인적으로 너무 잘 사용하고 있는 '포진스'도 보이네요 :)

 

 


 

 

 

헬리녹스 코너에 자리가 부족했는지

전시코너 복도 부분까지 전시용 체어들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

 

 


 

 

 

살까 하다가

충동구매를 참아내고 내려둔

 

알루텍 스타일 스탠드..ㅎㅎ

 

두 번째 방문에는 살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ㅋㅋ;;

(안물안궁)

 

 

 


 

 

 

실물로 보기 힘든 텐트들이 피칭되어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솔솔 하고

서울 경기에서는 거리가 조금 있는 편이라서 부담스럽긴 한데

캠핑 좋아하시면 꼭 들려보시길 추천드려요~

 

볼거리 정말 많습니다~

 

많관부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