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wut Door

장소_place

캠핑용품매장 중에 분당에서 가볼 만한 아토즈캠핑매장 분당에서 큰 캠핑매장 '아토즈캠핑' 방문기

Nowut Door 2024. 1. 1. 13:59
반응형

 

 

 

 

 

 

ATOZ 캠핑 분당점


롯데하이마트 정자점

5층

 

 

 

 

 

 

 


 

 

정자동에 위치한 아토즈캠핑 분당점에 들렸습니다.

1층에서 엘베로 5층으로 이동하시면 돼요~

 

네비에

 

'롯데하이마트 정자점' 찍고 움직이시면 편합니다 :)

 

 


 

 

입구부터 쭈~욱 늘어져있는 캠핑용품들이 눈을 휘둥그레하게 만듭니다..

사진 왼쪽의 2중 연소 화로대 가지고 싶네요..ㅋㅋ

 

 

 

 

실물영접해 본 알라딘 난로네요..

근데.. 난로.. 가격이.. ㅎㄷㄷ;; (70~80만 원)

저는 W히터(명품)로 만족하렵니다..ㅋㅋㅋ

 

 

 

 

진입로 좌측으로 화로대 구간을 지나면,

노스피크 텐트와 테이블 체어가 전시되어 있습니다.

 

실제로 보면 엄청 커요.. 와;;

 

 

 

 

귀여운 니모 아톰 2P 전시가 되어 있어 반가웠습니다~

(저도 자랑스러운 아톰유저!ㅋㅋ)

 

 

 

 

좌측으로 돌다 보면 나오는 버너밀집 코너입니다.

 

파워스토브를 사용 중인데

신형인 '파워스토브 D'를 실물로 처음 보았습니다.

 

역시 안 이쁨..ㅋㅋ(버너가 이뻐?? 응 이뻐야 함)

 

 

 

 

각종 화로용품 및 기타 용품들이 가지런히 정리되어 있고요 :)

 

 

 

 

여러 종류의 폴대들과 펙이 한 군데 모여 있어서

하나집어가고 싶었습니다.. ㅋㅋ

 

 

 

 

군침 도는 브이타프와

브이타프 왼쪽으로

 

또 군침 도는 각종 배낭들이 탐스러운 열매처럼

주렁주렁 걸려있고요.

 

 

 

 

마운트리머, 노스피크, 미니멀웍스, 헬리녹스 의

각종 야전침대들도 보실 수 있습니다 :)

 

(길게 짱짱한 텐션으로 사용 원하시면 헬리녹스 강추)

 

 

 

 

차량 지붕에 올리는 캐리어도 판매하다니..

없는 게 없어요..

 

 

 

 

또다시 군침 도는 토르박스를 장바구니가 아닌

사진으로만 담고..ㅠ

 

 

 

 

매트와 침낭 구경으로 관심을 돌려봅니다..ㅋㅋ

 

 

 

 

아기자기한 감성캠핑용품도 구경해 주고~

 

 

 

 

다양한 텀블러와 보틀종류에 한번 놀래고

 

 

 

 

헬리녹스 체어를 종류별로 다 앉아보고 싶었으나.. 구매는 하지도 않고.. 구경만 했던 터라..

머릿속에서만 앉아 봅니다..ㅋㅋ (의자 빌런 되고 싶지 않았음.)

 

 

..

 

그리고 고 앞에 티타늄컵, 리액터와 버너등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

 

 

 

 

각종 폴딩박스들을 구경하고 지나면,

 

 

 

 

귀여운 선인장 무드등이 지갑을 열라 속삭입니다..ㅋㅋ

 

 

선인장 무드등 : 날 사~줘~오~♡

(띠~로~오~ )

 

 

 

 

젓가락과 국자만 잘 쓰고 있는 AMG

종류가 많다는 놀라운 사실을 알게 되었고

 

 

 

1040은 블랙이 더 뭔가 안 이쁜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을 받았습니다.

(웜그레이 짱! 개취!)

 

 

 

캠핑용품 불멍 착화제 토치라이타 필요없는 '파이어 라이터스 성냥 & 슬리브 커터 케이스 실버'

FIRE LIGHTERS 슬리브 커터 케이스 실버 요즘 핫하다는 성냥 착화제 제품입니다~ "뭔가 재미있어 보이네? ㅎㅎ"라고 생각하면서 고양이 생선을 잡듯이 들고 왔더랬죠..ㅋㅋ 케이스에 커터 기능 있고

nowutdoor.tistory.com

 

 

그리고

요즘 핫하다는 '파이어라이터스 착화제'도 있으니 꼭 한번 사용해 보세요~

성냥처럼 붙이는 건데 라이터도 필요 없고 재미있어요~ㅋㅋ

 

 

 

 

이날 진짜로 살지 말지 고민했던..

알루텍 스타일 스탠드.. 블랙이어서 더 이뻤던..

충동구매 잘 이겨내고..

쿨러는 그냥 바닥에서 사용하는 걸로..

다음에는 꼭 구매해 볼게 스탠드야.. 기다려줘..

 

 

 

 

재미있게 구경하고

마지막 랜턴코너에서 발견한

 

희한한데

어디서 많이 본 랜턴.

 

알고 보니

 

집 냉장고에 붙어있는 랜턴의 롱버전이었습니다.

(안물안궁)

 

 

 

 

분당에서 구경할만한 매장 중에 한 군데입니다.

아래층으로 다양한 전자제품들도 판매 중이니(하이마트임)

구경하는 재미가 2배로 커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심심할 때 들려보세요~

 

재미있어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