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wut Door

캠핑용품_camping gear/주방 & 화로_kitchen_brazier

캠핑버너 미니멀캠핑버너 오토캠핑 서브버너로 좋은 '소토 레귤레이터 버너 ST-340' 후기

Nowut Door 2023. 7. 14. 00:49
반응형

 

 

 

SOTO


레귤레이터

ST-340

 

 

 

 

 


소토사의 레귤레이터 버너입니다. 신형으로 출시된 ST-340 모델이에요. 국내에는 정식으로 출시되지 않아서 기다리다가 저질렀습니다. 박스와 설명서 모두 일본어로 되어있어서 도통 모르겠네요.ㅎㅎ


영롱한 새 제품의 자세~ 개인적으로 실버느낌을 주는 스테인리스제품들이 더 이쁘게 느껴집니다. 버너도 이뻐 보이는 아재취미 ㅎㅎ

구형 화구보다 신형 화구가 커지면서 불이 퍼지는 면적이 확대되어 화력이 향상되었습니다. 바람의 영향은 구형이나 신형이나 비슷한 것 같고 바람막이 따로 준비하시면 좋습니다 :)


방열판은 구형과 동일 돌아가는 위치가 자유롭기 때문에 원하는 방향으로 접어서 보관할 수 있습니다 :)


레귤레이터 사면 기본으로 장착해 주는 정품그립 장착해 주었고요. 장착 시에는 오일류 발라서 장착하시면 쏙 하고 잘 들어가기 때문에 쉽게 장착하실 수 있습니다.


신형 / 구형 소토 레귤레이터 레버 비교

사진 기준 좌측이 신형이고 우측이 구형입니다. 구형과 다른 점 두 번째 이그나이터 레버가 순정으로 작창되어 나옵니다. 구형 때처럼 별도로 구매하지 않아도 돼요 :)

 

가스조절 레버는 구형과 동일합니다.


소토 레귤레이터 ST-340
소토 레귤레이터 ST-340

화력이 제법 강해졌습니다. 불 끄고 찍은 영상을 참고하시면 조금 더 체감이 가능합니다 :)


 

잘 사용하던 제품의 신형버전이라서 2022년도부터 정발만 기다리고 있었는데 수입과정에서 순탄치 않나 봅니다. 기다리다 성격이 급해서 직구로 정했네요 ㅎㅎ 구형보다 화력이 강해졌고, 점화레버 달려있다는 점은 신의 한 수 그리고 엔화가 떨어진 지금이 일본 제품을 구매하기에 최적의 시기인 것 같습니다. 원전으로 마음이 불편하지만, 직구 타이밍으로는 적기입니다. 구형보다 좋아진 점뿐이고 개인적으로는 디자인도 잘 나왔습니다. 미니멀 캠핑 메인버너 or 오토캠핑 서브 버너로 손색이 없는 제품으로 꼭 추천드리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