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wut Door

캠핑용품_camping gear/주방 & 화로_kitchen_brazier

캠핑용품 캠핑국자 접이식국자 백패킹국자 미니멀캠핑국자 로 쓸만한 '씨투써밋 키친 폴딩 서빙 스푼 캠핑 국자' 후기

Nowut Door 2023. 6. 19. 13:52
반응형

 

 

 

SETOSUMMIT


캠프 키친 폴딩 서빙 스푼 캠핑 국자

 

 

 

 


씨투써밋 사의 '캠프 키친 폴딩 서빙 스푼 캠핑 국자'입니다. 이름이 참 기네요 ㅋㅋ 제 포스팅 제목도 같은 느낌으로 작성했습니다. '캠핑용품 캠핑국자 접이식 국자 백패킹국자 미니멀캠핑국자로 쓸만한 '씨투써밋 키친 폴딩 서빙 스푼 캠핑 국자' 후기' ㅋㅋㅋ 씨투써밋 제품을 개인적으로 좋아하는데 국자를 사용해 볼까 말까 했던 찰나 정신 차리고 보니 집어왔네요.


접이식 손잡이를 피고 국자 부분을 눌러 펴주면 끝~


캠핑 가기 전에 준비했던 제품이라서 바로 활용해 봅니다. 아 사용 전에 꼭 세척해 주세요. 한번 뜨는데 100ml 정도 뜰 수 있고 시에라컵에 두 번 뜨면 딱 좋더라고요 ㅎㅎ 일반 국자가 35ml 정도 담을 수 있다고 하니 여유 있는 용량입니다. 무게는 42g 이라던데 실제로 들어보아도 가볍습니다.


손잡이 그립감이 좋은 편이고 제품 중간에 위치하는 고리 부분은 사용하지 않을 때 냅비에 걸어두면 편합니다. 같은 씨투써밋 사의 알파팟을 사용 중인데 잘 거치되네요~ 


캠핑용품 중에 부피 줄이기 까다로운 게 국자인데 브랜드, 무게, 수납부피, 디자인등 나쁜 게 없습니다. 100ml 뜰 때 휘거나 하는 불암감도 없고요. 캠핑 국자로 

 

 

 

 

 

 

 

 

 

 

 

 

 

 

 

 

 

 

 

 

 

저만 사서 억울하니까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