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wut Door

캠핑용품_camping gear/의자 & 상_furniture

백패킹용품 초경량 테이블 백패킹 경량 테이블 BPL테이블로 딱인 '케스케이드 울트라 라이트 테이블 ver.2' 후기

Nowut Door 2023. 2. 13. 18:08
반응형

 

 

 

 

 

 

CASCADE WILD


울트라 라이트테이블 ver.2

 

 

 

 

 


BPL세팅 테이블로 많은 사랑을 받는 제품 '케스케이드 울트라 라이트테이블'입니다. 재질을 보면 딱 생각나는 게 있죠.. 네 맞습니다. '이사박스' 골판지 플라스틱입니다. "뜨거운 물건을 올려도 괜찮을까?"라는 생각도 드실 겁니다. 네 괜찮습니다. 녹는점이 160도 이거든요. 냄비류는 다 괜찮아요. 백패킹 가서 주물 올려둘 일은 없으니까요 :)


성인 남성이 들면 사진정도의 크기입니다. 크기도 작고 무게도 63g으로 정말 가볍습니다. 하중이 약할 것처럼 느껴지지만, 나름 4.5kg까지 버틴다고 하니 여유롭네요. 사이드측면으로 무한 연장이 가능합니다. 동행 백패커분이 동일한 테이블을 사용한다라는 가장하에 두 테이블을 측면의 단추로 연결하여 조금 더 큰 테이블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


베낭이랑 넘나 잘 어울린다는 것 :)

상품 페이지에 "대량생산 제품처럼 생겼는데 돈의 목적보다 지적장애인에게 시장임금 일자리를 제공하는 비영리단체(오레곤 주립병원)와 함께 일해 사회의 기능적 구성원이 되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라는 설명이 적혀있습니다. 구매하는데 돈이 1도 안 아까웠어요. (갑자기 감성?) 제품력의 홍보도 되고 판매목적이 무언가 이로운 이유가 있는 제품들은 소비자로서 늘 끌립니다. 제품이 마음에 들어서 구매하는 거였지만, 알아보다가 더 기분 좋게 구매할 수 있는 정보를 접했다고 말하는 게 맞는 것 같네요..ㅎㅎㅎ캐이드 형이 부럽네요. 돈도 벌고 좋은 일도 하고 저도 도움이 될는지 모르겠습니다만, 제품 구매했어요!!!ㅋㅋㅋ 무튼 가볍고 열전도차단력도 쓸만하고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으니 꽤나 추천할만한 테이블입니다. (사실 BPL테이블 선택지가 별로 없어요.. 아니 BPL은 테이블이 그다지 필요하지 않아요가 맞죠) BPL 준비 중이시면 트레킹 패드 접고 갈아타셔도 나쁘지 않은 제품이라는 결론 입니다 :)

 

 

 

 

 

 

 

 

 

 

 

가벼원야 우찐다? 저찐다?

 

멀리간다 ~ !!!

 

 

가즈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