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wut Door

캠핑용품_camping gear/기타 용품_everything

캠핑용품 데이지체인 스노우피크 리빙쉘 데이지 체인으로 딱인 '헬리녹스 데이지 체인 [1.5M ~ 2.5M]' 후기

Nowut Door 2022. 10. 19. 11:55
반응형

 

 

 

 

 

helinox


데이지 체인 1.5~2.5m

 

 

 

 

 


깔끔하고 튼튼하기로 유명한 제품이죠 헬리녹스 데이지 체인입니다. 예전에는 코베아 데이지 체인을 사용했는데 디자인이 똑같더라고요. 브랜드 로고나 색감이 블랙이어서 헬리녹스 데이지 체인으로 갈아탔어요. 블랙이라 영롱하니 이쁘네요


자 그럼 이쁘게(????????????) 피칭해보고 싶었지만 저는 늘 깔끔하고 이쁜 제품을 구매해도 제가 피칭하면 난민촌 끈으로 변해버리는 건지.. 하하~;;  무튼 카라비너를 걸 때 제품의 끈이 얆아 일반적으로 면적이 넓은 데이지 체인 제품들보다 간결하고 비너를 걸기에 편하긴 하더라고요. 그리고 별거 아니지만 중간중간의 스카치 부분(동그라미)이 빛에 반사돼서 빛났던 부분이 기억에 남네요.


버클의 퀄이 다른 브랜드의 제품보다 튼튼한 느낌을 주고 리빙쉘(R) 과의 조합이 괜찮아 텐트 처짐 없이 여러 옷가지들을 널어놓아도 짱짱하게 잘 걸려 있었습니다~ 사용할 때 써큘레이터 돌리면서 빨래 아주 팍팍 잘 말렸던 기억이 나네요~ㅎㅎ


사진 찍을 때 너무 난민촌 느낌이 나서 빨래를 걷고 찍었는데 조금 깔끔해 보이는 것 같습니다. 는 개뿔 치워도 지저분해 보이는데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리빙쉘(R)의 경우 데이지 체인은 양쪽 출입구 상단에 있는 이너텐트 고리에 걸어서 사용하시면 짱짱하게 사용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고, 기타 작은 타프나 쉘터류에서 사용하기 좋은 사이즈(1.5M~2.5M)의 제품입니다. 브랜도 괜찮고 제품 성능도 괜찮으니 한 번쯤 고민해 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길이는 '2.5M~4M' 제품도 있으니 구매 시 참고하시고 즐겁고 재미있는 캠핑 되시기를 바랍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