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wut Door

캠핑용품_camping gear/침구류_sleeping gear

캠핑용품 미니멀 캠핑 오토캠핑 침낭 간절기 침낭 및 블랭킷으로 딱인 '오레고니안 한정판 침낭 리얼트리' 후기

Nowut Door 2022. 4. 6. 01:02
반응형

 

 

 

 

Oregonian Camper


한정판 침낭_리얼 트리

 

 

 

 



'오레고니안 캠퍼'에서 나온 '한정판 침낭'입니다~ 이름이 조금 촌스러운 것 같아요..ㅋㅋ;; '한정판 침낭..' 색상은 리얼 트리와 블랙 카모 두 종류이던데 리얼 트리가 더 자연스러워서 선택했어요~ 미니멀 캠핑이나 차박에 간단 간 블랭킷 용도로 사용하기 딱 좋은 부피와 무게를 가지고 있답니다 :)


제 침대가 퀸사이즈 침대인데 딱 맞는 것 같아요. 실측해보면 가로 1770 X 세로 1260 정도 나오네요~ 백패킹 2P 텐트에도 딱 좋은 사이즈입니다(사실은 노리고 샀지요..ㅋ)


"내한 온도의 기준치가 있긴 할까?"라는 의심스러운 생각이 들 정도로 충전재가 솜이어서 위 사진 온도계는 귀여우라고 달려있는 걸로 느껴집니다~ㅋㅋ 그리고 어디에 쓰는지 모르겠으나 침낭 모서리에는 고정하거나 매듭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고리가 달려있네요~ㅎㅎ


자연휴양림에서 백패킹 텐트에 사용해보니 일부러 맞춰 만든 것 마냥 딱 맞습니다. 발포에 자충 매트까지 깔고 그 위에 블랑켓 용도로 깔아주니까 너무 좋더라고요. 실크는 아니지만 폴리원단이 주는 느낌이 생각보다 너무 보들보들해서 기분 좋게 푹 잘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가볍게 사용할만한 블랭킷으로 추천할만하지만 금액이 저렴한 편은 아니에요..ㅜ;; 리얼 트리, 블랙 카모 디자인 담요 알아보고 계셨다면 적당할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