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wut Door

캠핑용품_camping gear/침구류_sleeping gear

백패킹 용품 백패킹 발포매트 3계절 발포매트 '니모 스위치백 레귤러' 후기

Nowut Door 2022. 2. 12. 13:30
반응형

 

 

 

NEMO


SWICHBACK / Regular

 

 


SPEC


SWICHBACK
Regular

백패킹을 시작하며, 'NEMO ORA Long / Wide' 매트와 함께 구매한 'NEMO Swichback / Regelure' 발포매트입니다. 겨울 또는 혹한기에서 사용할 수 있어야 했고, 간절기 때 함께 병행 사용이 가능한 제품을 찾던 중에 발포매트는 오토캠핑과 미니멀 솔로 캠핑 시 겸용으로 사용해야겠다는 마음을 먹고 'NEMO Swichback / Regelure'로 결정했습니다.


EMBOSSING

'NEMO' 사에서 말하는 'HEAT-TRAPPING' 공간은 특수 금속 필름 코팅이라고 합니다. 사진의 어 굴곡들이 특정한 패턴으로 제작되어 바닥에서 올라오는 참 공기는 차단하며, 따뜻한 공기는 15% 이상 'HEAT-TRAPPING' 공간에 보관하는 기능이 있다고 하며, 고밀도 폼 매트에서 주로 발생되는 부식과 필름 벗겨짐 현상을 방지하기 위해서 더욱 강화된 듀얼 코팅 기술을 적용하여 반사 필름의 내구성을 증가시켰다고 합니다.


REGRETTABLE

별거 아니지만, 가격 대비 조금 아쉬운 점은 전용 파우치는 포함되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구매하지 않았고 굳이 필요 없는 물품이긴 하지만, 보관 시 케이스 담아서 보관하면, 발포 사이사이에 먼지가 쌓이지 않는다느 점은 좋을 것 같네요. 필요하신 분들은 구매 전에 참고하세요.


NEMO
SWICHBACK

지난 백패킹에 사용했던 사진인데 잠결에 대충 촬영했더니 잘 안 보이네요. 자세히 보시면 은박으로 빛나는 부분이 있습니다..ㅋㅋㅋ 무튼 이날 영하 -2~4도 됐던 걸로 기억합니다. 'NEMO ORA Long / Wide' 및 'NEMO Swichback' 조합인데 'ORA / R-VALUE' 3에 'Swichback / R-VALUE' 2 총 'R-VALUE' 5에 'Rab Expedition 1000' 그리고 핫팩 3개 터트리고 타이즈 하나만 입고 따뜻하게 잤습니다. 발포매트가 좋은 건 백패킹과 미니멀 캠핑, 오토캠핑, 차박 캠핑에 모두 병행하여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좋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간절기에는 'NEMO ORA Long / Wide' or 'NEMO Swichback' 중 하나만 챙겨도 되니 편리해서 좋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