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wut Door

캠핑용품_camping gear/조명 & 난방_lamp & heating

캠핑용품 멘틀 스노우피크 천오토 전용 멘틀 '멘틀S' 후기

Nowut Door 2022. 4. 5. 14:50
반응형

 

 

 

Snow peak


맨틀 S

GP-001

 

 

 


한동안 제고를 구할 수 가없어서 코베아 멘틀 제품을 사용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천오토' 제품도 고장 나면서 A/S 보내게 됐는데 A/S 발송 시 맨틀을 제거해야 하는 부분 때문에 근처 매장에서 운 좋고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제품에 포함되는 멘틀의 수량은 총 3개로 백화 시 제품의 특성상 따로 충격만 받지 않는다면, 반영구적 사용도 가능하기에 충분희 여유 있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격 때는 타사의 심지의 두 정도의 가격이지만, 하나 더 들어있어서 나누어보면 그리 비싼 편은 아니니 제고 확보가 되는 상황이라면 미리 구비해두시는 걸 추천드려요 :)


우여곡절 끝에 A/S 받고 돌아온 천오토 가스 노즐 부분이 막혔었는데 기사님이 다시 뻥뻥 잘 뚫어서 보내주셨어요. 바로 멘틀 껴서 백화 만들어주고 켜보니 넘나 잘 켜진다는 좋은 것~ㅎㅎ 사진으로 담아내지는 못하였지만 확실히 타사의 멘틀은 동일한 사이즈임에도 밝기의 수준이 달라서 자세히 살펴 본 기억이 있는데 백화 이전에 멘틀을 보면 원단사이의 촘촘함이 다릅니다. 이왕이면 조금 더 촘촘한 스노피크 사의 멘틀로 사용해서 조금 더 여유 있는 밝기로 즐거운 캠핑 하시 것을 추천드려요. 무튼 특정 충격받아서 멘틀이 깨지는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유의해서 오래 사용해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