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wut Door

캠핑용품_camping gear/의자 & 상_furniture

캠핑용품 미니멀캠핑 백패킹 테이블' 베른 트레킹패드' 후기

Nowut Door 2022. 1. 30. 13:30
반응형

 

 

VERNE


TREKKNG PAD

 

 


SPEC


PACKING

백패킹 테이블로 유명한 제품이죠? 'VERNE' 사의 'TREKKING PAD' 제품입니다. 티탄 색상을 원했지만, 제고가 없어서 블랙으로 구매했습니다. 제품 겉면은 봉투로 포장되어 있고 제품 보호케이스가 구성품으로 함께 포함됩니다.


CASE

'TREKKING PAD' 제품의 겉면을 보호하고 배낭에 패킹 시 충격으로 인한 휨 현상을 방지하기 위한 수납 케이스입니다. 다만 배낭에 'TREKKING PAD'를 수납할 주머니가 있어서 보호 케이스는 빼고 다니게 되더라고요 :)


BE USEFUL

제품의 하부쪽에 위치하는 다리를 상판 하부 쪽의 홈 부분에 끼우면 테이블이 완성됩니다. 거짓말 조금 보태서 3초 컷? 가능할 것 같아요. 무튼 2mm 얇은 두께인데도 구조적인 부분 덕분에 꽤나 견고한 느낌을 주는데 무거운 가스랑 버너 반합을 모두 올려도 끄떡없었습니다. 그리고 무게 또한 245g으로 백패킹 테이블로 손색없는 무게이기에 이미 많은 백 퍼커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테이블입니다 :)


BE USEFUL

'TREKKING PAD' 는 내열성이 강해서 테이블 용도뿐만이 아니라, 버너 바람막이 및 내열 패드(냄비받침)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는데 딱히 사용할 일은 많이 없을 것 같습니다. 다만 기능이 더 있으면 좋으니 패스~


FIELD

뭐 당연한 얘기지만.. 실제로 사용해보니 스포크나 식기를 올려두고 식사를 할 수 있고, 블랙이라서 뭔가 더 깔끔한것 같은 느낌을 주고, 텐트 바닥에 음식을 깔고 먹지 않아서 좋지만, 꼭 필요하다기보다는 있으면 편한 그리고 나도 백패커가 되었구나 하는 느낌은 주는 테이블입니다.

 

 

 

 

 

꼭 필요하냐고 물으신다면

글쎄 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