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wut Door

일상다반사_everyday

강원도 영월 가볼만한 곳 '김삿갓 문화회관, 강원도 영월 한반도' 후기

Nowut Door 2021. 6. 15. 23:59
반응형

 

 

 

김삿갓 문화회관

강원도 영월 한반도


영월 명소


난고김삿갓문학관
 

난고김삿갓문학관 · 대한민국 강원도 영월군 김삿갓면 김삿갓로 216-22

★★★★☆ · 박물관

www.google.co.kr

 

 

강원도 영월군 김삿갓면 김삿갓로 216-22

 

 


난고김삿갓문학관


강원도 영월 한반도지형
 

영월 한반도 지형 · 대한민국 강원도 영월군 한반도면 한반도로 555

★★★★☆ · 관광 명소

www.google.co.kr

 

 

강원도 영월군 한반도면 한반도로 555

 

 


입장

 

 

 

뒷모습마저 못난이네요 ㅎㅎ

 

강원도 영월의 한반도라고 합니다.

 

마치 모양이 한반도 지도와 흡사하다고 하여 지어진 이름이라고 하네요 :)

 

위에서 바라보니 정말 한반도 처럼 보입니다~ :)

 

말도안되지만 제주도까지 있었다면

완벽했을것 같은 느낌이네요...ㅋ

 

 

 

 

무튼 입장료가 있어요~!!!

 

성인기준 2,000원

 

참고 하세욤~ :)

 

 

 

 


함께보면 좋은장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