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wut Door

캠핑용품_camping gear/수납백 & 쿨러_storage & cooler

캠핑용품 캠핑쿨러추천 미니멀캠핑 쿨러 및 오토캠핑쿨러로 좋은 아이스박스추천 'E-Bag 이백쿨러' 후기

Nowut Door 2024. 3. 25. 18:23
반응형

 

 

 

 

 

 

E-Bag


이백쿨러

블랙

 

 

 

 

 


 

 

20L 급 소프트 쿨러에 가까운 경량쿨러입니다.

살짝 우유배달 박스와 흡사하죠(?)ㅎㅎ

 

캠핑 쪽에서는 이미 정평이 나있는 제품이라서

입문용으로도 활용하기 좋은 쿨러 제품입니다.


 

 

새 제품을 받아 제품 내부를 열어보면,

손잡이 조립을 위한 부품들이 수납되어 있는데요.

 

삼각형의 부품을 제일 먼저 위 사진처럼 조립해 주세요.

 


 

 

손잡이 경첩 부분으로 와서

 

※ 나사를 조이는 쪽이 쿨러 안쪽 부분입니다.

 


 

 

쿨러 외부에서

 

손잡이 밴드를 경첩에 끼워주고

 


 

 

쿨러 외부에서 꽂아 주세요.

 


 

 

그리고

 

내부에서 피스를 조여

 

마무의리 해주면,

 


 

 

손잡이 완성 :)


 

 

디자인이랄께 있는지 모를겠지만..ㅎㅎ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입니다.

 


 

 

기존에 사용 중인 쿨러가 있지만,

조금 더 가벼운 쿨러를 찾던 도중에 발견한 제품인데

 

벌써 6년째 함께 하고 있네요..ㅋㅋ

 

20L라고만 하면 용량이 적게 느낄 수 있는데

삼다수 물통이 세워서 수납됩니다.

 

구조가 높아서 수납이 생각보다 효율적이거든요 ~ ㅎㅎ

 


 

 

옛날 박람회에서 쿨러에

트레일러 올려둔 거 보고 놀랬던 기억 있는데

 

차도 올려놓고 홍보하셨더라고요 ㅋㅋㅋㅋ

 

대단 대단

 

이런 자신감이 담긴 제품은

 

언제나 환영입니다!!!ㅋㅋㅋ

 


 

 

간단하게 촌스럽게 스티커로 꾸며도 줬었는데

시간 지나니 다 떨어져 나가더라는..ㅎㅎ

 

지금은 바람막이로 사용하다가

녹아버린 추억의 상처만 남아 있네요..ㅋㅋ


 

 

오랜 시간이 흘렀는데 다행인 건지

가격변동이 없는 제품입니다.

 

이러다가 급 올라갈 수 있으니

미리 준비하시는 것도 방법일 수 있겠네요

 

가볍고(990g)

내구성(내하중 120kg) 좋은

쓸만한 보냉 기능갖

 

쿨러 찾으셨다면,

 

 

 

이백쿨러 추천드리으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