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wut Door

캠핑용품_camping gear/수납백 & 쿨러_storage & cooler

캠핑용품 미니멀 웍스 파어스토브 W 가방으로 좋은 '나두캠핑 파워스토브 W 가방' 후기

Nowut Door 2023. 3. 30. 21:40
반응형

 

 

 

 

 

 

 

 

 

NADOO


미니멀웍스 파워스토브 W 가방

 

 

 

 

 

 

 

 

 


나두캠핑 미니멀웍스 파워스토브 W 가방

미니멀 웍스 파워스토브 W 제품을 출시부터 지금까지 너무 잘 사용하고 있던 와중에 우연히 지인으로부터 사용하지 않는 가방이 있다고 하여 득템 한 제품입니다. 평소에 버너를 알루미늄 박스에 대충 담아서 다니다가 따로 보관파우치에 보관하니까 기분은 좋더라고요. (공짜여서 좋은걸 지도 모르겠습니다..ㅋㅋ) 무튼 아주 감사하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16,000원 정도 하는 것 같네요.


 

캠핑용품 이소 부탄가스 어댑터 및 액출방지 호스 어댑터 '지웍스 부탄 어댑터 & 호스형 부탄 어

G-WORKS 부탄 어댑터 & 호스형 부탄 어댑터 이미 부탄 어댑터 가 있지만,, 지금 보유 중인 건 액출식이라서 액출 방지형으로 구매했어요. "무슨 차이냐?"라고 말씀하신다면 액출 방지형은 위 사진처

nowutdoor.tistory.com

파우치 안쪽을 보면 이너폼도 적당히 두껍고 덮게 부분 쪽에 파우치가 있어서 평소 버너와 함께 챙기는 옵션물품 중 이소에서 부탄가스로 변환해 주는 지웍스 어댑터를 수납해서 가지고 다니는데 버너와 어댑터를 분류하여 수납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나두캠핑 파워스토브 가방

버너를 담아보면서 가방이 왜 삼각형 모양인지 알았는데 버너랑 아주 딱 맞습니다. 그리고 덮게 위쪽 손잡이 덕분에 테트리스할 때 손으로 집고 나르는 과정에 작은 도움을 주기도 하고요.


개인적으로 무지느낌을 좋아해서 네임텍을 제거한 모습입니다. 조금 이상한 스타일인데.. 케이스나 가방류들은 그냥 딱 보았을 때 어디 제품인지 몰랐으면 좋겠거든요..ㅋㅋㅋ 왜냐고요? 몰라요..ㅋㅋㅋ


출처 : 나두캠핑

심심해서 미니멀웍스 제품을 검색하다가 파워스토브 옵션으로 가방을 함께 판매하는 걸 봤습니다. 사이즈는 나두캠핑 가방보다 조금 더 크고 디자인이 동그란 모양이었으며, 여성캠퍼분들을 노린듯한 핑크, 그린, 옐로우 등의 화사한 색상이 있었기 때문에  칙칙한 블랙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미니멀웍스 제품을 선택할 수밖에 없을 것 같기도 합니다. 다만 부피가 작은 사이즈를 원하시면 나두캠핑 제품이 삼각형 모양으로 더 타이트하게 수납이 가능하며 조금 더 작게 수납할 수 있고  가격에서 8,000원 정도 더 저렴하기때문에 나두캠핑 제품도 좋은 선택지입니다. 별거 아니지만 파워스토브 케이스 고민하고 계셨다면 비교해 보시고 마음에 드는 제품으로 잘 준비하셔서 기분 좋은 캠핑 하셨으면 좋겠네요. 단순한 케이스 하나 준비하는 기분만으로도 캠핑의 재미가 살아나는 법이거든요. 그리고 앞서 말씀드린 부분을 잊어버리셨을 수도 있는데 저는

 

 

 

 

 

 

 

 

 

 

 

 

 

 

 

 

 

 

공짜로 받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