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wut Door

캠핑용품_camping gear/기타 용품_everything

캠핑용품 캠핑 삼각대 캠핑랜턴 삼각대 및 카메라 거치대로로도 활용가능한 '크레모아 고릴라 삼각대' 후기

Nowut Door 2023. 3. 1. 22:30
반응형

 

 

 

 

 

 

CLAYMORE


고릴라 삼각대

 

 

 

 

 

 


캠핑을 다닐 때 크레모아 고릴라 삼각대를 이용해서 나뭇가지에 묶어 랜턴을 걸거나 V600 써큘레이터를 걸어서 사용해 보고 싶었고 차박을 떠났을 때 열어둔 트렁크 손잡이에 도 랜턴을 걸어 사용해 보고 싶다는 생각을 해본 적이 몇 번 있는데 정신 차려보니 눈앞에 있길래 블로그에 담아 봅니다.


느낌 있게(?) 잔디에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다른 멋쟁이 블로그 분들처럼 제품을 한 반쯤만 빼서 사진도 담아보고요.

박스와 봉투는 제거하고 굳이 제품의 각도를 계속 맞춰서 촬영했습니다. 크기는 대략 제 손 한 뼘 정도의 크기입니다. (제 손 크기는 비밀이에요)


다리는 마음데로 휘어지고 랜턴이나 V600이 연결되는 부분은 360도 회전이 가능해서 내맘데로 각도조절이 가능하더군요. 다리 부분의 재질은 스펀지 재질입니다. (애들 스펀지총 재질의 스펀지랑 같은 느낌이네요)


V600이 아주 잘 고정됩니다. 넘어지는 각도를 잘 피해서 다리를 세팅해주셔야 해요. (설치하고 보니 영화 '우주전쟁'에 나오는 외계인 머신이 떠오릅니다)


울트라 미니를 아주 잘 사용하고있는데 랜턴도 잘 고정되어 주니 마음에 쏙 드네요. 삼각대 가격은 온라인기준 만원이 안 되는 가격으로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더 저럼 해도 될 것 같은 느낌입니다.) 무튼 랜턴도 설치하고 보니 영화 '우주 전

 

 

 

 

 

 

 

 

 

 

 

 

 

 

 

 

 

 

그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