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wut Door

캠핑용품_camping gear/주방 & 화로_kitchen_brazier

캠핑용품 머그 티타늄더블월 캠핑머그로 좋은 '스노우피크 티타늄 더블월 450 머그 (MG-053R)' 후기

Nowut Door 2023. 2. 10. 00:37
반응형

 

 

 

 

 

 

 

snow peak


Titanium Double Wall 450 Mug

MG-053R

 

 

 

 

 

 


살까 말까 하다가 "굳이??" 하면서 6년을 미뤘던.. 스노우피크 티탄 더블월 머그 450㎖ 제품입니다. 고민은 뭐다? "구매를 늦출 뿐.." 무튼 가격까지 오른 타이밍이라 호갱님 되셨습니다.


뜬금포인데 물맛이 좀.. 이상했어요.. 마음에 두었던 머그컵이라서 그런가.. 물만 따라마셔도 JMT~ㅋㅋㅋㅋㅋㅋㅋㅋ 으흠~ 입에 티타늄 향기가 퍼지네요~ (응 아니야)


티탄 싱글월 머그에서는 상상도 할 수 없는 뜨거운물담고 손으로 바로잡기!!! 응 더블월이야~ 네 안 뜨겁고요~ 더블월 뭐 있나요 이 이유하나죠 뭐 :)


싱글보다 가격이 조금 더 비싸요. 그래도 역시 기능적으로 싱글보다 보온 보냉에 유리하겠지요~(당연한말을..) 다만 싱글월처럼 직화에 사용하시면 컵이 터져요(구멍 뚫림) 살짝 그을리게 하는 건 괜찮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굳이??? 무튼 싱글월 더블월 모두 사용해 보면, 싱글월은 가볍고 스태킹이 유리하니 미니멀 또는 백패킹에 알맞고 더블월은 오토캠핑이든 모토 캠핑이든 내가 직접 물건 짊어지고 갈 일 없을 때 그리고 일상생활에서 사용하면 좋더군요 :) 캠핑 컵 고민 중이시면 함께 고려해 보세요. 스노우피크 브랜가 주는 감성(????????????????)도 함께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반응형